3학년때부터 복수전공 하신 분 없나요?
- 2012.12.02. 23:22
- 7141
작년에 넣는거 깜빡하고 올해 다시 하려는데
1학년때는 1학년 성적 보는거 알겠는데
2학년 2학기까지 수료하고 3학년때부터 복전하려면
1학년 1학기부터 2학년 2학기 까지 성적을 다 보는건지 궁금하네요;
학생지원시스템에 질문한거 답변보니까 과마다 다르다고 하고
과사 전화하려니.. 주말이고 해서 그냥 여기다 올려봅니다
어차피 제가 복전하려는곳은 상대쪽인데.. 예전에도 복수전공때문에 문의했더니
답도 애매하게 하고 성질내면서 끊으시길래 다시는 하고싶지 않네요
아 상대쪽은 복수전공할때 학점 좋아야 한다고해서
4점대 이상은 만들어놨고... 지금까지 해서 4.29? 거의 4.3은 되는데
이번 2학년 2학기 시험 결과가 어떨지에 따라 성적이 달라질것같네요 ㅜㅜ
지금 이대로라면 좋겠지만...............
하여튼 제가 궁금한건 3학년 때부터 복수전공하려면
2학년 2학기까지 총 성적을 다 봅니까? 이게 궁금하네요 ㅜ.ㅜ
상대쪽 복전 3학년때부터 하신분은 없나요? 아님 3학년때부터 하는게 불가능한가?ㅜ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솔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송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리미리학점안들어놓으면
4학년때 본과전공과 복전전공 시간 겹쳐서
5학년까지해야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큰방가지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단 윗분이 말씀하셨듯이 본과전공이랑 복전전공이 겹치는게
제일 큰 문제인거같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지칭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지칭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