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하실껄요...
글쓴이
- 2012.12.03. 05:58
- 1369
아 여친있냐고 먼저 묻는게 예의인가요??ㅠㅠ권한이 없습니다.
0
0
조용한 가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가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친없으니까 편하네. 근데 슬프다
0
0
뛰어난 애기참반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애기참반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으으 ㅡㅡ
0
0
부지런한 산자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산자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
0
0
포근한 술패랭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술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냥 웃을수있게요
괜히 밑에 글 보고 웃다 우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