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분들! 브라질리언 왁싱 해보신분들!
- 2012.12.03. 13:13
- 5575
도와주세요!
부산에 잘하는데가 두군데가 있다던데 : 양정비비뷰티, 연산뉴욕비비
두군데 중에 어디가 나은가요? ㅠㅠ
양정비비는 아프다는 후기가 많고 연산뉴욕은 후기가 없네요 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흰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절루가세요 ㅡㅡ 남친잇습니다ㅡㅡ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누리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영춘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작두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속속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모델이나 운동선수 등등 직업특성상 하는사람도있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잔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크럽 맨날 해줘야됨
돈 개많이들어서 안함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잔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박태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회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름도 아닌데 왜해요??
요즘은 우리나라도 하나?
호주 여자애들이 한국사람들 남자나 여자나 털관리 안한다고 디스거스팅이다 막 이랬는데
이제 우리나라도 하는가보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섬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졸라 브라질리언 호나우딩요 스따일로 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미국미역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누리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잔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영춘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대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참골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물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가 기분 나쁘면 성희롱
댓글 단 사람은 그럴경우 댓가를 치룰 각오하고 단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섬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