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글쓴이
  • 2012.12.03. 13:44
  • 2125

 요새들어서 만사가 싫고 귀찮네염.. 공부도 하기 싫고 그렇다고 놀기도 싫고.. 연애하고 싶은것도 아니고 ㅜㅜ... 맨날 중도 뒷편 의자에 앉아서 폭풍 한숨중 ㅋㅋㅋㅋㅋ 돌아버리것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멘탈붕괴중... 어쩌면 좋을까요.... 뭔가 할려고해도 의욕이 나지 않음 ㅜㅜ... 중도뒷편 커빌앞에서 폭풍 한숨중 ~ ㅇㅂㅇ... 말걸어주심 커피 사줌.... ㅇㅂㅇ

 

농담이고... 뭐가 문젤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6
잘생긴 피라칸타 12.12.03. 13:46
커피사준다는 농담을 한게 문제...
2 0
특별한 애기참반디 12.12.03. 14:38
잘생긴 피라칸타
와우
0 0
글쓴이 글쓴이 12.12.05. 23:03
특별한 애기참반디
뭐지 ㅋㅋㅋㅋㅋㅋ
0 0
조용한 병솔나무 12.12.03. 13:47
저도 의욕이 바닥을 치고있네요.. 근 2달동안
캐어가 안되네요ㅠㅠ
0 0
글쓴이 글쓴이 12.12.05. 23:03
조용한 병솔나무
음냐 ㅜㅜ 힘내요 같이
0 0
멋진 회향 12.12.03. 13:48
저두 그래요
사람을 만나기도 하고 같이 영화도 보고 술도 마시고 하는데...
멘탈붕괴중이에요~ 도대체 내가 뭘하고 돌아다니는지 모르겠어요
오늘도 한숨이 너무 나오네요
괜찮지 않아요~ ㅠ.ㅠ
0 0
글쓴이 글쓴이 12.12.05. 23:03
멋진 회향
뭔가 답답해요... 맞죠
0 0
현명한 차나무 12.12.03. 14:06
비슷한 사람들이 많았네요 저도 그런데 요즘
0 0
글쓴이 글쓴이 12.12.05. 23:03
현명한 차나무
힘내세요 ^^
0 0
겸연쩍은 개구리밥 12.12.03. 15:01
ㅠㅠㅠㅠㅠㅠ
0 0
글쓴이 글쓴이 12.12.05. 23:04
겸연쩍은 개구리밥
ㅜㅜㅜㅜㅜㅜㅜ
0 0
뚱뚱한 가지복수초 12.12.03. 15:10
연애하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12.05. 23:04
뚱뚱한 가지복수초
연애가 문제가 아니에요 ㅜㅜ
0 0
의젓한 수송나물 12.12.03. 15:42
힘내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12.05. 23:04
의젓한 수송나물
고마워요
0 0
싸늘한 고로쇠나무 12.12.03. 15:49
저도 그래요 ㅠㅠ
0 0
글쓴이 글쓴이 12.12.05. 23:04
싸늘한 고로쇠나무
같이 힘내요 ㅜㅜ
0 0
멋진 도깨비바늘 12.12.03. 17:19
떠나세요 어디든지
산책도 괜찮음
0 0
겸연쩍은 개구리밥 12.12.03. 17:32
ㅠㅠㅠㅠㅠ
0 0
뛰어난 구상나무 12.12.03. 19:33
저도 그래요 ㅠ
그렇게 모든걸 내팡개치고 나니 남는건 과제 산더미 ㅠ
0 0
글쓴이 글쓴이 12.12.05. 23:02
뛰어난 구상나무
하... 맞죠 뭔가 생각할 새가 없음 끈임없이 싸이는 과제 과제 과제... 지치는 1人
0 0
날씬한 쇠별꽃 12.12.03. 19:39
뭔가 쉬운걸해보세요 목표는 잠시접어두고 자신감이 생길만한 것들을요..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12.05. 23:03
날씬한 쇠별꽃
고마워요 조언 ^^...
0 0
끌려다니는 새머루 12.12.03. 23:30
저는 그럴때 그냥 제가 해야 할일을 할 수 있는 곳을 걍 가요 ㅎㅎ
그럼 알아서 그 일을 하게 되고 하다보면 또 할만하고 재밌더라구용!!
0 0
글쓴이 글쓴이 12.12.05. 23:04
끌려다니는 새머루
아 ... 절 받아줄만한 곳이 있을까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12.04. 02:08
조언고마워요ㅜㅜ 요새 넘 힘듦ㅜㅜ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