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럴 경우엔 좋은 방법 있나요?
글쓴이
- 2012.12.03. 16:48
- 1901
오늘 꼭 먹고싶은게 있는데, 같이 먹을 사람이 없을경우...
권한이 없습니다.
시켜서먹는거면 내일까지 먹어도되는데, 가서먹는거면 다음기회에
0
1
살벌한 물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물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혼자 드시면 되죠..
0
0
의젓한 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뭐가 먹고픈지가 관건인데요?
왠만한건 혼자 가능합니다만...
왠만한건 혼자 가능합니다만...
0
1
머리좋은 도깨비고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도깨비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혼자 드시죠 ㄷㄷ
진짜 먹고싶은게 아닌거 같은데 그럼 ㅋㅋ
누군가와 함께 먹고싶은거지
꼭 먹고싶은건 아닌듯
진짜 먹고싶은게 아닌거 같은데 그럼 ㅋㅋ
누군가와 함께 먹고싶은거지
꼭 먹고싶은건 아닌듯
0
1
우수한 빗살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빗살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혼자먹음 ㅇㅇ
0
0
다친 우산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우산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얼마든지 혼자 가능합니다 자신감을 가지세요 혼자 먹는다고 아무도 안쳐다봅니다 ㅋㅋ
0
1
배고픈 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치킨같은경우 전 그냥최대한참움 ㅠㅠ
0
1
착실한 빗살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빗살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실한 빗살현호색
시킬수없는것일경우 ㅋㅋ
0
1
착실한 빗살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빗살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1년간 혼자라 뭐든 혼자 먹습니다........
0
0
늠름한 배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배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궁금한게 혼자먹으라는 리플에는 왤케 다 비추가 하나씩 달림?
0
0
화난 쑥갓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쑥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난 쑥갓
글쓴이는 혼자 먹기가 시러영~
그래서 비추 ㄱㅡ
그래서 비추 ㄱㅡ
0
0
머리좋은 도깨비고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도깨비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난 쑥갓
헐 나 아닌데..
누구한명이 찍고갔겠죠 ㅠㅠ
누구한명이 찍고갔겠죠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연락해요~
0
0
의연한 얼레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얼레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