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서 생산기술 파트라는게 정확히 어떤건가요?
글쓴이
- 2012.12.03. 19:03
- 877
그냥 이름만 가지고 제가
생각해보기로는
설계된 제품을 어떻게 생산할건지 결정하는 파트같은데,
이게 생산관리랑은 또 다르니
어떤건지 확실히 모르겠는데,
정확히 어떤일을 하나요?
자동차, 전자회사, 조선, 철강 회사 등등..
권한이 없습니다.
0
0
털많은 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털많은 동백나무
구체적으로 뭐하는데인지
알려주시면 안될까요?
궁금해서요..
생산관리와의 차이도 모르겠고,..
알려주시면 안될까요?
궁금해서요..
생산관리와의 차이도 모르겠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산의 기술?...
0
1
도도한 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졸라게열라게제일빡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