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든 생각인데...
- 2012.12.03. 19:16
- 1774
애인은 아닌데
데이트 해준다거나
같이 밥 먹어 준다거나
혼자 하기 힘든것들을 함께 해준다거나
그런걸 사업으로 한다면 비용은 얼마 정도가 적당할까요?
여자든 남자든 상관 없이요
음... 물론 AS는 확실히 해줘야겠지만요...
아... 또 왜 시라노 연애 조작단 처럼 연애를 도와준다면
어느정도 까지 비용을 투자할 생각이 있으신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인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붉은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붉은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화 한번 해보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기린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데이트해주는거는 애1인대행
같이 밥 먹어주는거도 애1인대행
혼자하기 힘든것을 도와준다 - 심부름센터
님 좀 어린분이신듯한 생각이 드네요.
저런 가치는 돈과는 비교할 수 없는 것들입니다.
저걸 돈으로 파는건 심각한 가치전도현상이고 배금주의입니다. 애인대1행 서비스나 심부름센터 같은게 음지에서만 활동하는 이유죠. 윤리에 어긋나는 행동입니다.
윤리는 서로 피해 안주고 같이 잘 살자고 있는겁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기린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어리지는 않지만 ㅎㅎ 제 의도는 육체적인 노동 부분에서의 금액적 비교라기 보다는 심리적인 노동에서의 비용 산출이었는데 말이죠 님이 말하는 저런 가치가 정확하게 제가 의도 하는 바와 같지는 않겠지만(사실 저도 의도 하는 바를 정확하게 적지는 않았으니까요 ㅎㅎ 없지않아 뜬구름 잡는 이야기라) 심리상담비용과 비슷한 의미로 생각 되지는 않을까 하는 의문은 있었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심리상담은 내담자가 돈내고 하지 않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기린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율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줄민둥뫼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딱 인터넷사이트에서 애인 대행 광고랑 이거랑 너무 똑같자나요 다른점이 없음
돈받고 애인, 데이트 해주는거... 이거 예전에 한번 인터넷에서 떴다가 완전 그 여자 신상 다 털리고 난리났었음
이거 인터넷에 올린 여자들 한명도 빠짐없이 전국에 신상 다 털림.. 가격 제시해놓고 애인이나 데이트 해드립니다
적었따가 에효....... 윤리적으로 돈을 주고 애인, 데이트 자체가 정상이라고 보나요?
이건 윤리적으로 문제가 있는것이지 영화 "귀여운 애인" 2편을 찍는게 아닙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줄민둥뫼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줄민둥뫼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국에 사진 다 털리고 난리었지요..그게 몇번씩이나 됐었고..또 애인 대행이라는 거 자체를 좋게 보는 사람은 이 세상에 한명도 없어요... 불법 성매매 업소에서도 요즘 애인 대행 해준다고 해놓고 살짝 돈을 얼마 더 내면 뭐가 추가된다는 식으로 하기 때문에 경찰에서도 애인 대행 하는곳 모두다 주시하고있습니다. 리스트 대상이거든요... 아무도 좋게 보는 사람 없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줄민둥뫼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둥근잎꿩의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노랑물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쓰다보니 뭔가 호스트같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둥근잎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데 악용될 가능성 충분하니 초반에 확실하게 규칙을 정해둘 필요가 있겠죠. 작성자님 말은 이성적인 접촉은 배제하고 순수하게 같이 시간을 보내는걸 말하시는것 같으니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둥근잎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픽업아티스트랑 차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