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 열람실 내에서 캔음료 따는 거 어떻게 생각하세요?
- 2012.12.03. 19:19
- 2217
제곧내 ㅇㅇ
가끔 수업시간에 따는 것도 겁나 눈치보이던뎅
남들은 신경 쓰는지 안쓰는 지 궁금해서요
그리고 열람실내 원칙적으로는 음료 반입 금지더군여
제가 예민한거에요?
남이 하는 건 상관 없긴 한데 제가 하는 거 남들이 싫어할까봐 익게에 물어봐요
그정도는 괜찮은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진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오동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끔 환경미화하시는 이모님들이 머라할때도 있는데 학생들은 얼떨떨해하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꽃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꽃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념없는짓인거 알면 않해야지
원래 수업시간, 도서관에는 음료수 같은걸 마시거나 하면 안된다.
그냥 대학생이고 알거 다 아니까 봐주는거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솔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호랑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굳이마실땐 따서들어가서 조용히마심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붉은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화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별로 상관없는듯;;
미국에선 아무신경도 안쓴다는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계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고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