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년생 공감
글쓴이
- 2012.12.03. 20:11
- 1235
"몇 살이세요?"
"아.. 저 08학번이요ㅎ"
근데 이제 20대 중반을 달리니까 일부러 본래 나이 말함
젊어보이려고...ㅋㅋ
"아.. 저 08학번이요ㅎ"
근데 이제 20대 중반을 달리니까 일부러 본래 나이 말함
젊어보이려고...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1
1
외로운 황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황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등학교 6년내내 1번이었고, 군대가서도 빠른년생이니까 동갑이 형이라고 부르더라
1
1
황홀한 시금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시금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1
민망한 산수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산수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나잖아 어뜩해ㅋㅋ
1
0
가벼운 가는잎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가는잎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나잖아 어뜩해ㅋㅋ
0
0
귀여운 극락조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극락조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구들이 나이한살 깔거면 형이라고 부르라 함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