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스무디? 뭔지 알려주세요ㅜ
글쓴이
- 2012.12.03. 23:28
- 1342
테이크아웃 커피병에 위에 비닐로 밀봉되어있고 빨대로 구멍 뚫어서 마시던데
뭔가요?
어디서 팔고 얼마에요? ㅠ
+순식간에 답변이ㅎㅎ 알려주셔서 감사해요ㅋㅋㅋ
뭔가요?
어디서 팔고 얼마에요? ㅠ
+순식간에 답변이ㅎㅎ 알려주셔서 감사해요ㅋ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0
0
냉정한 쇠뜨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쇠뜨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마 버블티.. 그거 부산대 주변에 많이 팝니다! 토스트집 라인에도 파는 곳 더러 있습니다
0
0
엄격한 노랑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노랑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엄격한 노랑제비꽃
아.. 정문을 자주 안가서 몰랐네요ㅜ 알려줘서 감사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음 드시면 아이스빈 타로버블티 추천해드릴게요 맛있어요^^
정문에 토스트골목으로 쭉 가시다보면 있어요 ㅎㅎ
정문에 토스트골목으로 쭉 가시다보면 있어요 ㅎㅎ
0
0
냉정한 쇠뜨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쇠뜨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거 바나나 갈아 마시는거랑 별 차이 없던데...
0
0
특별한 방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방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딸바인가
0
0
섹시한 복숭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복숭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섹시한 복숭아나무
뻘소리지만 바딸은 집에서 그냥 갈아만들어도 맛있음 ㅎ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오~
어떻게 만들어 먹어요 ㅎㅎ
집에 믹서기 없는데 ㅠㅠㅠㅠ
딸기랑 바나나 걍 넣고 돌리나요??
어떻게 만들어 먹어요 ㅎㅎ
집에 믹서기 없는데 ㅠㅠㅠㅠ
딸기랑 바나나 걍 넣고 돌리나요??
0
0
섹시한 복숭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복숭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섹시한 복숭아나무
딸기 얼린거+바나나+우유 그리고 믹서기
믹서기 성능 좋으면 바나나도 얼려도 돼요.
단거 좋아하면 꿀이나 설탕 넣는데, 저는 바나나만으로도 충분히 달아서 안넣어요
한번 갈아보면 대충 양조절 가능합니다
얼린 딸기는 달지 않고 얼린 바나나는 달다. 만 알고있음 돼요
믹서기 성능 좋으면 바나나도 얼려도 돼요.
단거 좋아하면 꿀이나 설탕 넣는데, 저는 바나나만으로도 충분히 달아서 안넣어요
한번 갈아보면 대충 양조절 가능합니다
얼린 딸기는 달지 않고 얼린 바나나는 달다. 만 알고있음 돼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가격은 얼마정도드나요??
파는건 1500원인데 그것보다 적게드나요?
파는건 1500원인데 그것보다 적게드나요?
0
0
섹시한 복숭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복숭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댓글들 감사요 ㅋㅋㅋㅋ 나도 몰랐는데
0
0
건방진 자주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자주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건방진 자주쓴풀
ㅋㅋㅋㅋㅋ나만 모른줄 알았음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쓴이 덕택에 저도 알아갑니다 감사요 ^^ㅋㅋ
0
0
건방진 자주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자주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버블티 나 집에서 만들어먹음요 ㅋㅋㅋ 만들어먹는거 바딸만큼 쉬움
0
0
털많은 골담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골담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털많은 골담초
오!! 어떻게 만들어요? 재료 구입은 어디서 하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버블은 옥션에서 만원 내외로 구매가능하구요. 저는 주로 코코넛 버블티 만들어먹는데 홈플러스에 가셔서 코코넛 밀크 한캔사서 우유랑 꿀이랑 밀크 두스푼이랑 설탕에 졸여놓은 버블 넣음 완성 !
0
0
털많은 골담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골담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털많은 골담초
우왓 화사한 북아메리카호저님 감사요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아마스빈 카라멜 밀크 버블티 추천이요!!
한입먹고 완전 반했어요~
한입먹고 완전 반했어요~
0
0
황홀한 기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기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종류마다 가격이 다 달라서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