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데 건도는
글쓴이
- 2012.12.04. 09:20
- 1087
어디에있으며 주로 어느과가이용하나요?.....ㅋㅋㅋ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건도가 건축 그 건물에 있죠...어느과는 의미없는;;중도처럼
0
0
수줍은 범부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범부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주로 공대생들이 보임
0
0
해맑은 명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명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대생집합소, 인대도 가끔감
0
0
애매한 팔손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팔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대가 그쪽에 많으니깐여 ㅋㅋㅋㅋㅋㅋㅋ
0
0
개구쟁이 터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터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과는 인문대인데 건도만감여
0
0
돈많은 들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들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돈많은 들깨
인대생은 건도가 가깝긴하지만 건도 겨울에 올라가면 숨참 옷도 무겁고 가방도 무겁고 무엇보다 내가 무거워서...
0
0
초조한 부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조한 부들
엘베 있자나여..ㅋㅋ
0
0
돈많은 들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들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