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팅 할때
글쓴이
- 2012.12.04. 13:51
- 1386
소개팅 서로 만났을때
여자분들 별로면 그앞에서 실망한티 바로 내나요? 아니면 별로여도 처음 그자리에서는 티안내나요?
직접 번호따서 만나는거는 내 실물을 보고 만나는거라서 별로 긴장 안되던데 소개팅은 만나지도 안았는데 벌써 긴장되네요
여자분들 별로면 그앞에서 실망한티 바로 내나요? 아니면 별로여도 처음 그자리에서는 티안내나요?
직접 번호따서 만나는거는 내 실물을 보고 만나는거라서 별로 긴장 안되던데 소개팅은 만나지도 안았는데 벌써 긴장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아녀
0
0
나약한 털머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털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앞에서 티는 안내고 이후 연락이 안되죠.
0
0
짜릿한 호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호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별로다 티 나는 여자들도 있어요.
대놓고 나는건 아니지만 느낄수 있죠.
감정 숨기기에 미숙한 여인네들이 있더라구요.
대놓고 나는건 아니지만 느낄수 있죠.
감정 숨기기에 미숙한 여인네들이 있더라구요.
0
0
난쟁이 사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사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ㅈㄴ 못숨김
이상하게 티비로만 눈이감...
이상하게 티비로만 눈이감...
0
0
무거운 환삼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환삼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아 ㅠ
0
0
침울한 노랑꽃창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노랑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단 헤어지고나서 숫자1이 사라지지않죠
0
0
겸손한 송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송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