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운동/ pt

글쓴이
  • 2012.12.04. 16:01
  • 2380

운동 혼자 빡쎄게 하는거랑 pt 받는거랑 그렇게 차이가 큰가요?

제 생각엔 저도 나름 자세,호흡,세트 지켜가면서 빡쎄게 하는데

아는 형님은 제가 몸 변화가 크지 않은걸 보시고 pt를 받아보라고 하시네요.

전 마른남자인데.. 혹시 마르신분들 중에서 pt받아보신분?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3
활동적인 개곽향 12.12.04. 16:04
피티가 확실히 더 좋음
왜냐면 사람 환장하게 많이 시키니까...
그리고 누가 날 본다는 느낌에
먹는것도 조심하고 무의식적으로 운동도 더 열심히 함
0 0
털많은 산비장이 12.12.04. 16:13
나 근데 피티 했는데도 대실패함.....다이어트 하러 갔지만 살은 많이 안빠지고 온몸에 잔근육 대박 많이 생김
몸매는 완전 환상인데 지방이 하나도 안빠짐 ㅠㅠㅋㅋㅋ 먹는걸 조절못했ㅇ므
0 0
참혹한 뚝갈 12.12.04. 16:30
몇년전에 무료로 피티 받아 본적있어요
헬스장에서 혼자 넘 열심히 운동하는 모습에
피티 교육 마친 신입코치한테요...
한달만에 176 / 62 에서 70 으로...
그후에 한동안 운동 그만 두었다가
최근에 다시 혼자 운동 하게되었죠
7개월만에 61에서 74 체지방은 8~10%유지

음..피티 받으면서 데드리프트, 스쿼트등 운동 시키는대로 하고 보조 받으면 금방 성과낼겁니다.
저도 운동 초보자에서 중급자 사이인데
30분 자세 교정 받은거만으로
데드리프트 최대 중량이 140키로에서
190키로로...

잘 따라갈 자신 있으면 돈 아깝지 않을겁니다
참고로 74인데도 아직도 말랐어요 ㅠㅜ
0 0
착실한 봉선화 12.12.04. 18:49
참혹한 뚝갈
혹시 어디서 운동하시나요? 데드 190 드시는거 한번 볼수있을까요? 제가 님 운동하시는 시간에 직접 갈게요...
제가 워낙 이 운동에 관심이 많아서요.

빌더들 중에도 190못하는 분들 많거든요...
0 0
참혹한 뚝갈 12.12.04. 19:09
착실한 봉선화
한신에서 낮시간에 운동합니다
스트랩으로 190
맨손 오버그립으로는 160밖에 안되요
운동에 관심은 있으니 환영입니다
0 0
착실한 봉선화 12.12.04. 20:50
참혹한 뚝갈

아하 한신에서 하시는군요...
저도 2달전까지 한신에서 했었는데 ㅋㅋㅋ
프리웨이트가 너무없어서 딴곳으로 옮겼거든요...

벤치위에있는 봉 말고는 봉도휘어서 ㅋㅋㅋ

와 렉도 없는데 맨땅에서 190뽑으시다니 체중을 넘어서 힘자체가 후덜덜하시네요
제가 부대 근처에있는 헬스장은 다 다녀봤는데
스트랩끼고라도 190드신다면 장전동 헬스장에서 힘 젤쎄신듯...

 

제가 180에 96키로인데 데드 190은 엄두도 못내거든요 ㅋㅋㅋ

0 0
날렵한 갈퀴나물 12.12.04. 16:34
2학기수업에 근럭트레이닝 수업 들어보세요~~확실히 몸 엄청 좋아졋어요~~
0 0
날렵한 갈퀴나물 12.12.04. 16:34
2학기수업에 근럭트레이닝 수업 들어보세요~~확실히 몸 엄청 좋아졋어요~~
0 0
날렵한 갈퀴나물 12.12.04. 16:35
운동은 이렇게 해야하는거구나....깨닫게됨..
0 0
초연한 매듭풀 12.12.05. 01:00
날렵한 갈퀴나물
그 수업 듣고 싶었는데.. 혹시 좀 구체적으로 알려줄 수 있나요? 교수님이 pt해주나요? 수업시간이 걍 헬스 시간인가요?
0 0
날렵한 갈퀴나물 12.12.05. 11:22
초연한 매듭풀
초반이랑 중반애는 교수님 지도아래서 막 헬스하고 운동해요 매일 집중운동부위가 달라요 오늘은 팔운동 다음시간에는 다리운덩~~ 수업할때도 이동작은 이두근 이동작은 삼두근 안쪽허벅지@#×*&~~~이렇게 설명도 하면서요~~ 후반부에 가면 자기가 배웟던거가지고 자기가 트레이닝계획짜서 헬스장 자유로이 이용해요 교수님은 돌아다니면서 코치해주시구여
할때는 죽을만큼 힘들고 정신없고 토할뻔한적도 잇고 그런데
샤워할때 정말 상쾌해요! 꼭들으세요!!
0 0
어리석은 쥐똥나무 12.12.04. 18:14
혼자서는 아무리 빡세게해도 본인만족밖에 안됨. 공부랑 똑같다고 생각하면 되요, 혼자하면 많이 한거같이 보이지만 잘하는사람들 옆에서 보면서 아 더해야겠네라고 자극되는것과 같음
0 0
착실한 봉선화 12.12.04. 18:52
pt는 아무한테나 받으면 안됩니다.
전문적인 지식이 있는 사람한테 받아야 합니다.(선수출신이나 혹은 경력이 많은사람)
그리고 pt 완전 강추합니다. 경제적 여유만 있다면 당연히 pt를 받는게, 앞으로 운동하시는데 훨씬 도움이 될겁니다.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