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운동/ pt
- 2012.12.04. 16:01
- 2380
운동 혼자 빡쎄게 하는거랑 pt 받는거랑 그렇게 차이가 큰가요?
제 생각엔 저도 나름 자세,호흡,세트 지켜가면서 빡쎄게 하는데
아는 형님은 제가 몸 변화가 크지 않은걸 보시고 pt를 받아보라고 하시네요.
전 마른남자인데.. 혹시 마르신분들 중에서 pt받아보신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개곽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몸매는 완전 환상인데 지방이 하나도 안빠짐 ㅠㅠㅋㅋㅋ 먹는걸 조절못했ㅇ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산비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헬스장에서 혼자 넘 열심히 운동하는 모습에
피티 교육 마친 신입코치한테요...
한달만에 176 / 62 에서 70 으로...
그후에 한동안 운동 그만 두었다가
최근에 다시 혼자 운동 하게되었죠
7개월만에 61에서 74 체지방은 8~10%유지
음..피티 받으면서 데드리프트, 스쿼트등 운동 시키는대로 하고 보조 받으면 금방 성과낼겁니다.
저도 운동 초보자에서 중급자 사이인데
30분 자세 교정 받은거만으로
데드리프트 최대 중량이 140키로에서
190키로로...
잘 따라갈 자신 있으면 돈 아깝지 않을겁니다
참고로 74인데도 아직도 말랐어요 ㅠ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뚝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워낙 이 운동에 관심이 많아서요.
빌더들 중에도 190못하는 분들 많거든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트랩으로 190
맨손 오버그립으로는 160밖에 안되요
운동에 관심은 있으니 환영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뚝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하 한신에서 하시는군요...
저도 2달전까지 한신에서 했었는데 ㅋㅋㅋ
프리웨이트가 너무없어서 딴곳으로 옮겼거든요...
벤치위에있는 봉 말고는 봉도휘어서 ㅋㅋㅋ
와 렉도 없는데 맨땅에서 190뽑으시다니 체중을 넘어서 힘자체가 후덜덜하시네요
제가 부대 근처에있는 헬스장은 다 다녀봤는데
스트랩끼고라도 190드신다면 장전동 헬스장에서 힘 젤쎄신듯...
제가 180에 96키로인데 데드 190은 엄두도 못내거든요 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갈퀴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갈퀴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갈퀴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매듭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할때는 죽을만큼 힘들고 정신없고 토할뻔한적도 잇고 그런데
샤워할때 정말 상쾌해요! 꼭들으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갈퀴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쥐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문적인 지식이 있는 사람한테 받아야 합니다.(선수출신이나 혹은 경력이 많은사람)
그리고 pt 완전 강추합니다. 경제적 여유만 있다면 당연히 pt를 받는게, 앞으로 운동하시는데 훨씬 도움이 될겁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왜냐면 사람 환장하게 많이 시키니까...
그리고 누가 날 본다는 느낌에
먹는것도 조심하고 무의식적으로 운동도 더 열심히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