뭘 먹어야할까요
글쓴이
- 2012.12.05. 13:51
- 925
생리해서 배가 아픈데..ㅜㅜ
뭘 먹거나 마셔야 좀 고통이 가라앉을까요?ㅜ
장난 사절이에요 ㅠ
뭘 먹거나 마셔야 좀 고통이 가라앉을까요?ㅜ
장난 사절이에요 ㅠ
권한이 없습니다.
장난은 아니지만 예전 여친중 한명은 남자를 먹으려고 하더군요 엔돌핀이랑 그런 성분 호르몬이 팍팍 나온다면서... 근데... 비린내 때문에...
0
1
황홀한 갓끈동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갓끈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랫배 따뜻하게 핫팩대시고 따뜻한 차드세요
커피말구요~
한결 좋아지실겁니다
커피말구요~
한결 좋아지실겁니다
0
0
까다로운 붉은병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붉은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까다로운 붉은병꽃나무
아.. 그래 아랫배가 따뜻해져서 좋다고도 했었네...
0
0
황홀한 갓끈동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갓끈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진심 약을 먹습니다... 평소엔 진통제 안먹어서 아픈 달에는 약 한알 먹으면 한방에...! 그리고 따뜻한 티 종류가 좋아요^^
0
0
유별난 술패랭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술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오늘 약 두개나 먹음
0
0
착실한 겹황매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겹황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밀가루 튀긴거 말고, 야채 과일을 많이 드세요. 대지고기도 좋은데 기름진거 말고.
콩이랑 생선, 바나나, 그리고 마실거는 생강차던가? 당귀랑 쑥차.
콩이랑 생선, 바나나, 그리고 마실거는 생강차던가? 당귀랑 쑥차.
0
0
초조한 참다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참다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조한 참다래
http://greenmom.tistory.com/19
캐모마일 로즈힙 등등 좋다넹요
0
0
초조한 참다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참다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따듯한음식이나 차가 좋아요
0
0
똥마려운 나도풍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나도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물 많이 마시세요 생리도 배설과 비슷한개념이라 수분섭취가 그래 중요하다고 배웠어요 그리고 단거 땡긴다고 막 먹으면안좋답니다
0
0
느린 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