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과에선 미적분학이나 미방 안배우나요??
글쓴이
- 2012.12.05. 15:00
- 1298
저는 전전과 학생인데 얼마전에 수학과 동생이 부분적분이랑 미방문제를 자기 친구가 물어봤는데 잘모르겠다고 저한테 물어보드라구요. 약간 놀랬는데
비꼬는게 아니라 궁금해서 그런데 수학과에선 미분적분학 안배우나요?
비꼬는게 아니라 궁금해서 그런데 수학과에선 미분적분학 안배우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배워요 ㅋㅋ
0
0
답답한 함박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함박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학과라고 다 잘하는게아니죠. 점점 배워나가는거죠
0
0
코피나는 비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비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웁니다 완전히 철저하게 배웁니다 그 학생이 공부를 소홀히 한거죠
공대생들도 수학과에서 복전이나 부전으로 수학배우면 너무 어려워서 난리치는 판에
글쓴이님이 말씀하신 그학생은 학교 성적 안봐도 알겠네요
공대생들도 수학과에서 복전이나 부전으로 수학배우면 너무 어려워서 난리치는 판에
글쓴이님이 말씀하신 그학생은 학교 성적 안봐도 알겠네요
0
0
청아한 달뿌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달뿌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공미방.. 다까먹엇다... 김철교수님.......
수업도 잘하시고 재미는 있는데... 내용이 나가리..
수업도 잘하시고 재미는 있는데... 내용이 나가리..
0
0
억울한 꿩의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꿩의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부분을 일반화 시키시면 안되요.
수학과에서는 미적분이나 미방은 기본입니다.
타과에서 잘 다루지 않는 세세한 증명까지 다 배웁니다.
수학과에서는 미적분이나 미방은 기본입니다.
타과에서 잘 다루지 않는 세세한 증명까지 다 배웁니다.
0
0
답답한 풀솜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풀솜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답한 풀솜대
글 내용을 착각하시는 것 같은데 수학과 학생들 비방하는게 아니라 미적내용을 수학과에서 배우는지 안배우는지 질문한겁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허허ㅋㅋ첫 번째 댓글 다신분 빼곤 전부 딴소리만 하시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학과학생입니다. 일학년때 미적분학 배우고 공대분들과는 좀 다르게 배우게 됩니다. 그리고 자연계과중에서 미적분은 다배워요. 수학과사람들 기본적으로 머리좋으니 편견은 버려주시길...ㅠ
0
0
운좋은 댓잎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댓잎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