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심리학, 집단상담, 노년심리학 시험 언제인가요?
글쓴이
- 2012.12.05. 17:47
- 915
교수님이 말씀해주셨었나요?????
셋중에 하나 듣는분이라도 답변좀 부탁드려용
권한이 없습니다.
집단은 18일 화요일 임니다 ㅋㅋ
0
0
불쌍한 무궁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쌍한 무궁화
감사합니다 ㅎ 그날 아침 9시 맞죠? 다른 수업도 혹시 들으시나영..
아니면 다른 심리학과 학생중에서 나머지 수업듣는 학우들 없는지 ㅠㅠㅋㅋ
아니면 다른 심리학과 학생중에서 나머지 수업듣는 학우들 없는지 ㅠㅠ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쌍한 무궁화
10시반 아닌가요?? ㅜㅜㅋㅋ원래 수업시간이 10시반이니깐....ㅋㅋ
0
0
불쌍한 무궁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쌍한 무궁화
아맞다 잠깐 착각했네요 ㅎㅎ 10시반 ㅠㅠ 제가 꺼벙해서 시험날짜 말해주는걸 다 놓치네요 ㅠ 감사합니다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쌍한 무궁화
넹ㅋㅋㅋㅋ 공부 너무 열심히 하지 말아주세요...............ㅜㅜㅜㅜㅜㅜㅋㅋㅋ
0
0
불쌍한 무궁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쌍한 무궁화
전 학점 받쳐주는 역할이니 걱정하지마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험 범위도 몰라요 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ㅋㅋㅋㅋㅋ감사함니당......ㅜ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불쌍한 무궁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산업은 17일입니다.ㅋㅋ
0
0
친근한 유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유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근한 유자나무
오 감사합니다 ㅎ 2시반 401호였나 수업하는곳에서 하는거맞죠?ㅎ
이제 노년심리학 날짜만 알면 될듯 ㅠㅠㅠ
이제 노년심리학 날짜만 알면 될듯 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노년 18일이요
0
0
가벼운 오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오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