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비밥이 그렇게 맛없나요...?
글쓴이
- 2012.12.05. 20:22
- 1147
이번에 자유관 쫓겨나서 담학기 자취할려고 햇는데...엄마가 그냥 웅비관 가라고하셔요....ㅠ
근데 워낙 밥맛 소문을 안좋게 들어서....
웅비밥이 맛없어서 라면 사먹고 이렇다던데....
그정돈가요?
근데 워낙 밥맛 소문을 안좋게 들어서....
웅비밥이 맛없어서 라면 사먹고 이렇다던데....
그정돈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밥 투정 하는 사람들은 뭘 먹어도 맛없다 냄새난다 투정부리더군요.
0
0
고상한 참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참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상한 참나리
음...그럴수도 잇겟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리관밥보다는 별로라고들 그러더군요. 그러니 자유관보다도 별로겠죠?
0
0
기쁜 동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유관이 웅비관이어려워요
0
0
느린 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맛있게 엄청 잘먹는데 . .
0
0
치밀한 은방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은방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 맛잇다는분 계시네요
웬만하면 다 맛잇던데 갠찬겟네요!^,^
웬만하면 다 맛잇던데 갠찬겟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맛없음ㅋㅋ
0
0
무례한 자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괜찮기는 함 단지 자유관보다는 별로임.
0
0
침착한 참개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참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못먹을정도는 아닌데 그냥 먹을만하기는한데
2년정도 먹으면 질려요...
2년정도 먹으면 질려요...
0
0
점잖은 뚱딴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뚱딴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못먹을정도는 아닌데 그냥 먹을만하기는한데
2년정도 먹으면 질려요...
2년정도 먹으면 질려요...
0
0
점잖은 뚱딴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뚱딴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유관쫓겨나는데 어케 웅비관을 들어가죠 ㅋㅋㅋㅋ
0
0
날렵한 바위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바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렵한 바위취
자유관이 웅비보다 들어가기 어려워요ㅋㅋ
근데 사실 웅비도 갈수잇을지 모르겟어요ㅠ
웅비가면 완전감사하긴한데 일단 밥때매 일단 고민하는거에요ㅋㅋ
근데 사실 웅비도 갈수잇을지 모르겟어요ㅠ
웅비가면 완전감사하긴한데 일단 밥때매 일단 고민하는거에요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렵한 바위취
아정말요?? 남자는 진리관보다 웅비관들어가기가 더힘든데 여자는 다르네요 ㅋㅋㅋ
0
0
날렵한 바위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바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렵한 바위취
네ㅋㅋ아무래도 산꼭대기다보니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유밥 먹다 웅비밥 먹으면 맛없는거 확느낄텐데 ..
0
0
점잖은 멍석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멍석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침을 먹을바엔 조식을 먹는게 맛남
점심은 다들 맛남
저녁이 졸라 맛없음. 근데 한달에 1~2번 맛있음. 어제는 김치찜나왔는데 저녁에 레알 맛있었음
점심은 다들 맛남
저녁이 졸라 맛없음. 근데 한달에 1~2번 맛있음. 어제는 김치찜나왔는데 저녁에 레알 맛있었음
0
0
포근한 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웅비관밥맛있음
작년자유관밥보다ㅋ
작년자유관밥보다ㅋ
0
0
가벼운 참새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참새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격대비 그정도맛이면 괜찮습니다.
0
0
야릇한 벽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벽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