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류학생 질문드려요~~~
글쓴이
- 2012.12.05. 22:08
- 918
타지역 대학교로 교류학생 가는거있잖아요!!
예를들어서 우리학교에서 3학년 1학기 때 꼭 들어야하는 전공필수나 이런게 있잖아요
그럼 그 교류로 간 해당학교에서 그런 것들은 어케듣나요? 걍 그학교에 있는 전공필수 들으면
인정되는건가요?
이거 자세히 물어볼려면 학사과에 문의해야하나용?
권한이 없습니다.
0
0
침울한 가막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가막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사에 물어보는게 진리입니다. 머 들어라 이런거 다 알려줍니다.
0
0
촉촉한 둥근바위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둥근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사에 전화해야죠 ㄱㄱ
0
0
신선한 산자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산자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사무실에 물어보세요...아마 비슷한 이름의 과목이나 내용 비슷한거 배우는과목 들어야 하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