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 2012.12.06. 08:09
- 2286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사위질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아까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송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돌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개비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송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홀아비꽃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개월 들었는데 500중반에서 시작해서 800이상 나왔어요.
근데 좀 많이 빡셉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자귀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자귀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병행하세요 방학에 즐길생각하지말고 토익하나 따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범부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익학원은 빡센곳에 가야 합니다. 토익 문법 그거 수업 이해하는건 별로 안어렵거든요
빡세다는 말은 과제가 많다는 말입니다.
강제적으로라도 계속 파야 합니다. 그럼 800은 금방나오실거에요
LC가 잘오르니깐 LC에 먼저 집중하세요. ^^ (RC 손놓으라는게 아니고요 ㅎㅎ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범부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백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앞 YBM이었는데 조경하,김문주 샘들인데 완전 열정적이셨음!!
아직 토익 점수가 안나와서 얼마나 성적이 나올려는지는 모르겠지만 잘 나올거 같아요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대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봄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다닌 적은 없지만 커리큘럼보니까 괜찮아보이더군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무화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들도 다 새해라고 공부해서 잘 안오른다네요
꾸준히 하실거면 내년 1월부터 파고다 시스템 바껴서 1,2월 3,4월 까지 이어서 토익준비 할 수 있는
커리가 생긴다네요
저는 이제 이번달 끝으로 토익 끝내고 다른 준비하는지라 안듣지만
서면 파고다 손태진 강사님 추천해드릴게요^^
저는 다른 공부랑 같이하느라 빨리 올릴 생각은 안하고 6개월 잡고 공부해서
(다른 공부 80% 토익 20% 비율 정도로 공부해서)
처음에는 600초반대에서 이제 900초반대 점수까지 받았네요
저는 바로 실전반을 들었는데 그러니까 기초 중급 이런거 끝내고 듣는 반정도?
(점수로 치자면 700~800점대가 900이상 목표로 하는 반이죠)
내년부터는 1월초급 2월중급 3월중급 4월실전 (?) (정확히는 모르겠는데 수업시간에 생긴다고 설명해주셨어요, 저는 안들을꺼라 자세히는 안들었는데) 커리가 생긴다고 하네요
진짜 강사님 시키는거만 따라서 잘 하면 방학때 부터 개강할때까지 목표점수 받으실 수 있을거 같아요 ^^
내용이 좀 두서 없지만 서면 파고다도 한번 생각해보시길~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독일가문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