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교교수님 재무회계2
글쓴이
- 2016.10.22. 23:29
- 505
중간고사 연습문제만 보면 되는걸로 알고있는데 예제들도 다 같이 봐야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발랄한 백당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백당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랄한 백당나무
이론문제는 안낸다고 하신거 같고.. 예제랑 연습문제랑 보면 되는걸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초반부문제 패스시키고 중~후반부 집중공략하세요
난이도 중~상위주로.ㅋㅋ
간단한 것도 내시긴내셧어요.ㅋㅋㅋ
난이도 중~상위주로.ㅋㅋ
간단한 것도 내시긴내셧어요.ㅋㅋㅋ
0
0
발랄한 백당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백당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랄한 백당나무
중상위 위주로 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자본변동표랑 이잉처분계산서는.......
도저히 볼수없는..
도저히 볼수없는..
0
0
겸연쩍은 금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금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제도 다 보셔야 하고 간단한 문제도 종종 내시니 어느 하나 빼놓지 말고 다 읽어보시는게 고득점의 지름길
0
0
해괴한 메타세쿼이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메타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중간고사는 별로안나오는데 기말은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