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수 열시반 인행심 질문
글쓴이
- 2012.12.06. 13:19
- 625
시험언제쳐요?
독후감숙제언제까지에요?
종강했어요?
시험범위는...?
아 수업엘 안들어가니깐 모르는게 너무 많네 ㅜㅜㅜ
독후감숙제언제까지에요?
종강했어요?
시험범위는...?
아 수업엘 안들어가니깐 모르는게 너무 많네 ㅜ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시험은 17일 열시반. 독후감은 시험치는 주 금요일오후까지. 종강했습니다. 시험범위는 9과 까지 하시면 되겠네요
0
0
이상한 조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조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험은 17일요
0
1
참혹한 앵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진짜 감사합니다 ㅜ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험잘치시길
0
0
상냥한 쪽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쪽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