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들은 왜케 숨이 거친가요?

글쓴이
  • 2012.12.06. 15:18
  • 3887
안그런분들도 많지만 남자분들 옆에 가만히 있다보면 숨을 거칠게 쉬는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ㅋㅋ
여자애들이랑 있을땐 그런 느낌받은적 없었는데
왜그런걸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2
유능한 월계수 12.12.06. 15:19
아나 이글 보고 숨쉬는거 의식하게 됐음.ㅡㅡ;;
0 0
글쓴이 글쓴이 12.12.06. 15:21
유능한 월계수
으잉 ㅋㅋㅋㅋ그런뜻은 아니었는데 ㅋㅋㅋㅋ도서관에서 멍때리다가 갑자기 떠오른생각이에요 ㅋㅋ
0 0
민망한 아왜나무 12.12.06. 15:21
글쎄요.. 저같은 경우는 기관지가 안좋아서 숨쉬다보면 간혹 숨이차서 거칠어 질때가 좀 있음
0 0
글쓴이 글쓴이 12.12.06. 15:22
민망한 아왜나무
아 숨이 차서 그런거군요 ㅋㅋ가만히있는데도 숨이 차나요??
0 0
민망한 아왜나무 12.12.06. 15:23
글쓴이
제가 기관지쪽이 많이 안좋아서 ㅋㅋ 가만히 있어도 가끔 숨이차네요 ㅎㅎ
0 0
예쁜 뜰보리수 12.12.06. 15:22
감기 혹은 호흡기 질환
또는 여성보고 흥분
운동직후
혹은 숨소리 시끄러운 줄 모르거나
0 0
병걸린 마삭줄 12.12.06. 15:23
니가 곁에 없으면 난 숨쉴 수 없으니까..
니 옆에 가서야 비로소 내 심장이 뛰니까.
Can u feel my heart beat?
쿵!쾅!쿵!쾅!
0 0
적절한 두메부추 12.12.06. 18:16
병걸린 마삭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sten to my heart beat
0 0
교활한 풀협죽도 12.12.06. 19:58
적절한 두메부추
(it's beating for you )
0 0
난감한 졸참나무 12.12.06. 15:23
님이 섹쉬해서 옆에있으면 숨이거칠어진듯
0 0
글쓴이 글쓴이 12.12.06. 15:25
난감한 졸참나무
ㅋㅋㅋㅋㅋㅋ전 안섹시한데 다른 여성분보고 흥분하셨나봄 ㅜㅜ
0 0
아픈 극락조화 12.12.06. 16:43
글쓴이
널 사랑해 촤하하
0 0
짜릿한 좀씀바귀 12.12.06. 15:25
담배
0 0
때리고싶은 익모초 12.12.06. 15:27
숨이 거칠다기에...잘못 이해하고 클릭했네 ㅠㅠ
0 0
글쓴이 글쓴이 12.12.06. 15:28
때리고싶은 익모초
ㅋㅋㅋㅋㅋㅋ무슨 생각하신거에요!!
0 0
사랑스러운 잔대 12.12.06. 15:31
코딱지안파줘서
0 0
엄격한 멍석딸기 12.12.06. 15:32
콧구멍이 작아서 그런듯
0 0
큰 모란 12.12.06. 15:41
콧대가 휘어있는 분이나 뚱뚱한분은 숨쉴때 쌕쌕 소리나죠.. 그거 은근 신경쓰이더라구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12.06. 15:47
큰 모란
저도 가끔;;신경쓰일때가 있더라구요 ㅋㅋ
0 0
어리석은 파인애플민트 12.12.06. 15:46
남자니까 원래그럼;;
0 0
세련된 세열단풍 12.12.06. 15:50
저도 숨소리 거친거 도서관에서 자주신경쓰여요. . 일부러 그러시는것도아닌데 말씀드리긴뭐하고 신경은쓰이고ㅜㅜ
0 0
천재 산단풍 12.12.06. 16:04
난 안 거친데...
0 0
친숙한 골담초 12.12.06. 16:06
천식 있는 사람도 숨소리가 거칠어요.
0 0
슬픈 나스터튬 12.12.06. 16:28
나도 숨소리 무지 큰데
0 0
청아한 뚝새풀 12.12.06. 16:56
널 사랑해
0 0
바보 환삼덩굴 12.12.06. 17:02
비염있나보죠
0 0
창백한 박하 12.12.06. 17:46
비염이나 저처럼 나이들어 가만히 있어도 숨쉬기 힘들어서요ㅋ
0 0
빠른 물달개비 12.12.06. 18:05
다그런거아닌거같아요 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12.06. 18:07
빠른 물달개비
네 ㅋㅋㅋ다그런건 아닌데 ㅋㅋㅋ제경험상 남자분들이 많이 그렇더라구요ㅋㅋ
0 0
적절한 두메부추 12.12.06. 18:16
저도 호흡기가 안좋아서 일부러 중도안가요
0 0
청아한 붓꽃 12.12.06. 18:49
이산화탄소가 너무 많은듯..진지먹었습니다 ㅋㅋ
0 0
현명한 무스카리 12.12.07. 12:20
난여잔데.거침 담배안피우는데ㅜㅜ 꺼이꺼이꺼이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