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생은 토익 몇 점 정도가...좋을까요?
- 2012.12.06. 17:08
- 2805
일단...8월에 처음치고 800 나왔는데...(자랑 아닙니다...고학번인데다가 토익비 아까워서 공부하다 안 하다 미루고 미뤄서 겨우겨우 받은 점수임...ㅠ)
이제 3학년 끝나가는데 몇 점 나와야 될까요?상대생님들...도움 좀....ㅠ
그러니까 취업에서 안까일만한 점수의 마지노선??은 어느정도 인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피라칸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족제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도꼬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줄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물레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게발선인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쇠물푸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꿩의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떡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나도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가는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선배님들보면 700점대로도 은행 대기업 몇개씩 잘만붙더라구요 남자기준. 여자는...좀 높으면더좋겄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홀아비꽃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익낮아도 은행잘가고 대기업가지만 여자는 힘듬 기본 900넘어야함
무슨 920 950이 아니라 진짜 그정도들 하심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이번에 취직 안됐으면 토익 더올릴려고했어요
점수 낮으신분들은 자격증이나 인턴이나 다른게 있을거임
취업준비 하다보니 세상에 잘난사람은 정말 많더라구요
- 무슨 920 950에 울컥한 상대생 4학년 취업한 여자사람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흰꽃나도사프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점 3.2정도..4년내내 놀아도 잘만 가더이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율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변산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 주변에 대기업간 여자애들은 보통 900이 기본이고, 950도 수두룩함. 근데 남자는 무토익으로도 들어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쥐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맑은대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900에서 950까지는 받아 놓으시면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거 같아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푸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경제학과인데 일단 900은 넘기면 서류통과율이 높습니다.
사실 토익은 서류통과용이라고 봅니다. 그이후엔 그닥 쓸모가,,,,
하지만 서류라도 통과가 되어야 인정성도 치고 면접도 볼 수 있겠죠?ㅋㅋ
700점대인데 취업했다는사람은 과연 토익만 가지고 취업을 했을까요?
그만큼 다른 어떠한 요소들이 있기때문에 토익이 700점대에 불과한데도 취업에 성공 했을겁니다.
예를 들어 금융권 치웝한 사람중에 토익 700점대인데 합격한 사람치고 CFP없는 사람은 잘 없더군요ㅋ
뭐 그래도 일단 800후반대 까지도 서류통과는 어느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조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상하네요 금융권취업하신분들치고 CFP있는분 별로못봤는데 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홀아비꽃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체적으로는 잘 모르겠고 이번에 같이 다니는 동기중 금융권으로간 2명만 해도 cfp있거든요ㅋ
그리도 동아리의 바로 윗학번도 금융권 취업하신분들은 다 cfp가지고 있어서요;;
뭐 제 주위사람들로 전체를 일반화 할 순 없겠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조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상대생이고 토익 930점인데요.. 남자이구요.
토익이랑 토스밖에없고.. 봉사활동도안하고 대외활동도 없어요.
대기업 서류 통과율 15%입니다. 다행히 좋은 곳에 취직은 했습니다만.. 참고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유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까 싶습니다. 하지만 굳이 취업만을 위하시는거라면 토익 900점 이상을 권유해드리구싶구요. 자신의 가치관에 대해 잘 알고 계시는게 참 중요한것 같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잔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하늘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