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생은 토익 몇 점 정도가...좋을까요?

글쓴이
  • 2012.12.06. 17:08
  • 2805

일단...8월에 처음치고 800 나왔는데...(자랑 아닙니다...고학번인데다가 토익비 아까워서 공부하다 안 하다 미루고 미뤄서 겨우겨우 받은 점수임...ㅠ)


이제 3학년 끝나가는데 몇 점 나와야 될까요?상대생님들...도움 좀....ㅠ


그러니까 취업에서 안까일만한 점수의 마지노선??은 어느정도 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8
까다로운 개별꽃 12.12.06. 17:09
900은넘어야겟죠?
0 0
머리좋은 피라칸타 12.12.06. 17:20
요즘은 토익도 그렇게 많이 안보니 기본 850?
0 0
화난 족제비싸리 12.12.06. 17:23
900은 기본....아무래도 영어 잘하는 상대니까 ㅠ
0 0
날씬한 도꼬마리 12.12.06. 17:23
그래도상대면 900
0 0
근엄한 줄딸기 12.12.06. 17:28
상대면 900은 넘기셔야될듯..요즘 토익점수 진짜 아무나 다 갖고있어서 왠만한 점수아니면 안봐줄듯해요
0 0
찬란한 물레나물 12.12.06. 17:31
중고교생도 900흔한 시대임..
0 0
과감한 게발선인장 12.12.06. 17:45
안까이는정도만필요하면800대서류통과율높이려면950이상
0 0
눈부신 쇠물푸레 12.12.06. 17:48
상대생은 최소 920이라는 말이 있던데요
0 0
끔찍한 꿩의바람꽃 12.12.06. 17:53
950....
0 0
화려한 떡신갈나무 12.12.06. 18:05
900은 진짜 기본이고 930정도되면 괜춘함
0 0
착한 나도풍란 12.12.06. 18:12
950
0 0
뚱뚱한 가는괴불주머니 12.12.06. 18:48
공대라 다행이다..
0 0
쌀쌀한 홀아비꽃대 12.12.06. 18:48
오버ㄴㄴ해....진짜상대생 있으신가요 댓글다신분중에 무슨 920 950ㅋㅋㅋ
선배님들보면 700점대로도 은행 대기업 몇개씩 잘만붙더라구요 남자기준. 여자는...좀 높으면더좋겄죠
0 0
불쌍한 흰꽃나도사프란 12.12.07. 16:39
쌀쌀한 홀아비꽃대
내 경험: 토익 910인데 면접관 왈 토익 점수 낮은편인거 알고있죠?
토익낮아도 은행잘가고 대기업가지만 여자는 힘듬 기본 900넘어야함
무슨 920 950이 아니라 진짜 그정도들 하심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이번에 취직 안됐으면 토익 더올릴려고했어요
점수 낮으신분들은 자격증이나 인턴이나 다른게 있을거임
취업준비 하다보니 세상에 잘난사람은 정말 많더라구요
- 무슨 920 950에 울컥한 상대생 4학년 취업한 여자사람이....
0 0
밝은 양지꽃 12.12.06. 19:20
경영 900 인데 방학때 더 올릴려고여.
0 0
화사한 율무 12.12.06. 19:39
경영학과 동기 650점 취업 한방에 붙었음

학점 3.2정도..4년내내 놀아도 잘만 가더이다
0 0
유치한 비름 12.12.06. 19:52
얼마전에봤는데 상대 취업자평균이 870~880정도라던데
0 0
꼴찌 변산바람꽃 12.12.06. 20:03
토익 솔까 이제 너도나두 요령붙어서 쫌만 하믄 900됨 ㄱㄱ싱 하셈요
0 0
애매한 쥐똥나무 12.12.06. 20:25

내 주변에 대기업간 여자애들은 보통 900이 기본이고, 950도 수두룩함. 근데 남자는 무토익으로도 들어감.

0 0
늠름한 맑은대쑥 12.12.06. 21:02
S사는 토스 오픽만 보지 않나?ㅎ
0 0
야릇한 푸조나무 12.12.06. 23:56
요즘 700~800은 진짜 개나소나 받는다고하던데
900에서 950까지는 받아 놓으시면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거 같아요
0 0
적절한 조개나물 12.12.07. 01:56

전 경제학과인데 일단 900은 넘기면 서류통과율이 높습니다.
사실 토익은 서류통과용이라고 봅니다. 그이후엔 그닥 쓸모가,,,,
하지만 서류라도 통과가 되어야 인정성도 치고 면접도 볼 수 있겠죠?ㅋㅋ
700점대인데 취업했다는사람은 과연 토익만 가지고 취업을 했을까요?
그만큼 다른 어떠한 요소들이 있기때문에 토익이 700점대에 불과한데도 취업에 성공 했을겁니다.
예를 들어 금융권 치웝한 사람중에 토익 700점대인데 합격한 사람치고 CFP없는 사람은 잘 없더군요ㅋ

뭐 그래도 일단 800후반대 까지도 서류통과는 어느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ㅋ

0 0
쌀쌀한 홀아비꽃대 12.12.08. 01:34
적절한 조개나물
저도 경제학관데....
이상하네요 금융권취업하신분들치고 CFP있는분 별로못봤는데 전...
0 0
적절한 조개나물 12.12.08. 01:49
쌀쌀한 홀아비꽃대
흠,,,그럼 제 주위 사람만 그런가봐요;;ㅋㅋㅋ
전체적으로는 잘 모르겠고 이번에 같이 다니는 동기중 금융권으로간 2명만 해도 cfp있거든요ㅋ
그리도 동아리의 바로 윗학번도 금융권 취업하신분들은 다 cfp가지고 있어서요;;
뭐 제 주위사람들로 전체를 일반화 할 순 없겠죠^^;;
0 0
활달한 유자나무 12.12.07. 17:38
토익만 잘하면 안됩니다;;

저는 상대생이고 토익 930점인데요.. 남자이구요.

토익이랑 토스밖에없고.. 봉사활동도안하고 대외활동도 없어요.

대기업 서류 통과율 15%입니다. 다행히 좋은 곳에 취직은 했습니다만.. 참고하세요.
0 0
초라한 참나물 12.12.08. 01:08
영어공인인증시험만 놓고 봐서 토익은 만점이 보통 잘했다인데요 그래서 요새 토익 스피킹도 많이들 보시더라구요. 근데 토플이 돈은 좀 들어도 점수도 생각보다 올리기 쉽구요. 토익보다 인정 많이 해줘서 더 도움이 되지 않을
까 싶습니다. 하지만 굳이 취업만을 위하시는거라면 토익 900점 이상을 권유해드리구싶구요. 자신의 가치관에 대해 잘 알고 계시는게 참 중요한것 같습니다.
0 0
무심한 잔대 12.12.08. 08:59
전 군대 좀 편한 곳 가보겠다고 토익 950까지 만들었는데 군대 떨어지니까 2년 동안 쓸 일이 없네요 ㅠ
0 0
야릇한 하늘말나리 12.12.09. 13:02
토익은 언제나 고고익선이죠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