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학년 가입할 수 있는 괜찮은 동아리 있나요?
- 2012.12.06. 17:20
- 2442
이번 해에 입학에서 흥미있는 동아리에서 일년동안 활동 했었는데
일년내내 주구장창 술만마시고 후배 때리고 만지고 욕하는 이상한 선배들이 많아서
내가 왜 하필 이런 동아리에 들어왔나 싶고ㅜㅜ동아리 나가는게 너무 힘들더라구요
내년에 새동아리 들어서 새로운 사람들하고도 친해지고 싶어요!!
신입생 아니여도 받아주고 선후배 사이좋은 그런 동아리 있을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다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긴 어떤과에는 야구 동아리도 있던데 거긴 남자반 여자반이던데......
물론 여자가 더 많은 학과라서 그렇다고함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다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도 감사합니다 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남자가 동아리 들려고 하면 안받아줄지도... 아니면 남자 얼굴 상태(?) 보고 받아줄수도 있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다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남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야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남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야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남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물놀이 학교에 있는것같던데
그 동아리는 어떠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작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마 1학년은 안받아줄거 같아요..그 동아리원들이 너무 프로같아 보이더라구요 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벼룩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수리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미있는 대학생활 보내고 싶으시다면
깅추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수리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팥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풀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조록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녕하세요. 불교바라밀입니다. 저희 동아리는 학년, 학과, 성별, 국적 등에 구애받지 않고 모두 받고 있습니다.^^ 동아리 연락처는 010-9798-3792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윤판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학교 재학생 마라톤 동아리 '맨발로' 라고 합니다
일주일에 한번씩 모임가지고 부담스러운건 전~혀 없는 가족같은 분위기니까 넘 좋아요 ㅎㅎ
오늘도 했지만 내일,모래에도 동아리 공개 모집 계속하고 있으니까 보러오시거나
자게에 맨발로라고 검색해보세요 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솔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