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학년 가입할 수 있는 괜찮은 동아리 있나요?

글쓴이
  • 2012.12.06. 17:20
  • 2442

이번 해에 입학에서 흥미있는 동아리에서 일년동안 활동 했었는데

일년내내 주구장창 술만마시고 후배 때리고 만지고 욕하는 이상한 선배들이 많아서 

내가 왜 하필 이런 동아리에 들어왔나 싶고ㅜㅜ동아리 나가는게 너무 힘들더라구요

내년에 새동아리 들어서 새로운 사람들하고도 친해지고 싶어요!!

신입생 아니여도 받아주고 선후배 사이좋은 그런 동아리 있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5
끔찍한 다릅나무 12.12.06. 17:22
당구 동아리는 무조건 받아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12.06. 17:23
끔찍한 다릅나무
당구동아리도 있었다니..여학우분들도 많이 오나요?
0 0
끔찍한 다릅나무 12.12.06. 17:27
글쓴이
당구동아리에 과연..... 여자가...ㅋㅋ
하긴 어떤과에는 야구 동아리도 있던데 거긴 남자반 여자반이던데......
물론 여자가 더 많은 학과라서 그렇다고함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12.06. 17:29
끔찍한 다릅나무
ㅜㅜㅠㅠ같이 어울릴 여자친구들이 많은 동아리였으면 좋겠어요
그래도 감사합니다 ㅎㅎ
0 0
끔찍한 다릅나무 12.12.06. 17:31
글쓴이
여자많은 학과는 뜨개질 동아리가 짱입니다.. 전부 여자임...
근데 남자가 동아리 들려고 하면 안받아줄지도... 아니면 남자 얼굴 상태(?) 보고 받아줄수도 있고...
0 0
글쓴이 글쓴이 12.12.06. 17:32
끔찍한 다릅나무
저는 여자예요 ㅎㅎ 뜨개질동아리도 있는지 전혀 몰랐네요
0 0
따듯한 닥나무 12.12.06. 17:36
당구동아리는 중앙동아린가요??ㅋ
0 0
우수한 남천 12.12.06. 17:39
주식관심있음 smp도 괜찮아요
0 0
방구쟁이 야광나무 12.12.06. 17:43
우수한 남천
smp에서 나말고 마이피누하는사람이 잇엇다니..
0 0
우수한 남천 12.12.06. 17:50
방구쟁이 야광나무
ㅋㅋㅋㅋㅋㅋ세션때 뵈요~
0 0
방구쟁이 야광나무 12.12.06. 18:04
우수한 남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네 설마 회장님은 아니겠지..
0 0
우수한 남천 12.12.06. 18:42
방구쟁이 야광나무
어...저는 님이 회장오빤줄 알고있었는데 아녔군욬ㅋㅋㅋ
0 0
따듯한 닥나무 12.12.06. 17:43
마이피누는 모두의 공간입죠 ㅎㅎ
0 0
못생긴 작약 12.12.06. 17:44
후배 때리고 만지고?욕하는 동아리라니
사물놀이 학교에 있는것같던데
그 동아리는 어떠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12.06. 19:17
못생긴 작약
사물놀이 동아리 굉장히 멋있던데 ㅜㅜㅜ
아마 1학년은 안받아줄거 같아요..그 동아리원들이 너무 프로같아 보이더라구요 ㅜ
0 0
어두운 벼룩나물 12.12.06. 17:46
여행동아리 유스호스텔 추천합니다!!!
0 0
서운한 수리취 12.12.06. 17:52
아이섹 AIESEC 추천합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2.12.06. 19:15
서운한 수리취
무슨동아리 인가요?
0 0
서운한 수리취 12.12.06. 19:21
글쓴이
국제 리더십 학생단체예요 ㅎㅎ
의미있는 대학생활 보내고 싶으시다면
깅추합니다!!
0 0
섹시한 팥배나무 12.12.06. 18:19
자네 마피야동에 오지않겠나
0 0
민망한 풀협죽도 12.12.06. 19:16
봉사동아리 드세여 •
0 0
겸연쩍은 조록싸리 12.12.06. 20:23
트립스로오세여
0 0
안일한 방동사니 12.12.07. 20:31
겸연쩍은 조록싸리
?뭐하는동아림미?
0 0
적나라한 윤판나물 13.03.09. 08:38

안녕하세요. 불교바라밀입니다. 저희 동아리는 학년, 학과, 성별, 국적 등에 구애받지 않고 모두 받고 있습니다.^^ 동아리 연락처는 010-9798-3792입니다.

0 0
화사한 솔새 13.03.12. 19:18
안녕하세요 ㅎㅎ
부산대학교 재학생 마라톤 동아리 '맨발로' 라고 합니다
일주일에 한번씩 모임가지고 부담스러운건 전~혀 없는 가족같은 분위기니까 넘 좋아요 ㅎㅎ
오늘도 했지만 내일,모래에도 동아리 공개 모집 계속하고 있으니까 보러오시거나
자게에 맨발로라고 검색해보세요 ㅎㅎ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