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900 넘으신분들 학원 어디가 좋나요ㅠ
글쓴이
- 2012.12.06. 19:19
- 1833
문법 탄탄한편이라 스킬풀한 학원 찾고있어요
유앤아이 황용재 YBM 중에 고민인데 900 넘으신분들
어디가좋나요??
유앤아이 황용재 YBM 중에 고민인데 900 넘으신분들
어디가좋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서면파고다강추
0
0
불쌍한 석잠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석잠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쌍한 석잠풀
소문을듣긴했는데 그정돈가요? 전학교앞에서찾고있었는데 그렇게 잘가르친다면 @_@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학교앞엔 안가봐서 잘모르겠는데, 전 집이 서면근처라서 파고다갔어요. 미드랑 굿모닝팝스로 공부한것도 어느정도 있지만 두달만에 900넘었네요
0
0
불쌍한 석잠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석잠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위에 서면 파고다라고 하던데 솔직히 나 서면 파고다 다닌 사람으로써 가르치는 강사가 누구냐에 따라서 너무 천차만별같음..... 스타강사는 학생이 너무 많고 일반 강사는 학생이 적고;;;
0
0
까다로운 삽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삽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까다로운 삽주
유명강사이름이뭔가요????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면파고다 유명강사는 진짜 잘한다고 들었어요.저는 토플들었었지만 토플수업때 토익얘기 잠시 나와서;;자세한 사항은 모르겠네요;;
0
0
멍청한 여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여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700점 실력되시면 부산대 YBM 주토마 추천합니다
대신 엄청 열심히 하셔야 되는게 함정..ㅋ
대신 엄청 열심히 하셔야 되는게 함정..ㅋ
0
0
처참한 토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서면 파고다 스티브 문 수업 들었어요! 잘가르치긴 한데 사람이 너무 많아요ㅠㅠ
0
0
예쁜 쪽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쪽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독학
0
0
처참한 꿩의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꿩의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독학으로 955 입니다.
0
0
잘생긴 사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사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원 안다니고 955
0
0
키큰 국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국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익이야솔직히 800대이상이면 독학추천 ㅠㅠ 학원갔다가 돈낭비 시간낭비만했네요 ㅠ
0
0
섹시한 댑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댑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