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학때 뭐하세요?
글쓴이
- 2012.12.07. 03:46
- 1743
저는 이거저거 하려고 준비했었는데 다 잘안되서 또 계절학기나 들어야겠네요 ㅜㅜ
이번 방학이 지나면 4학년인데... 어찌보면 마지막 방학이 될 수도 있다는 생각에 좀 다른걸 해보고 싶었는데
또 계절듣고 영어 공부하면서 보내겠네요~ 에휴 ㅜ
여러분들은 방학 계획 있으신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유별난 팔손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팔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별난 팔손이
저도 이것 저것 신청했는데 광 탈 ㅜ
면접 잘보시구 오세요ㅎ
면접 잘보시구 오세요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군대준비
0
0
교활한 회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회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활한 회향
ㅜㅜㅜ 지내고 나면 나름 재밌으니까 몸건강히 다녀오삼 다치지말고 ㅜㅜ 군대에서 다치는거만큼 븅 신이 업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호주 뉴질랜드로 떠납니닫!ㅎㅎ
0
0
질긴 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질긴 원추리
혹시 워킹가시나여?? ㅋㅋ
0
0
답답한 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질긴 원추리
배낭여행입니닷!
0
0
질긴 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험준비
0
0
훈훈한 뽀리뱅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뽀리뱅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차준비하거나 한국사를 공부할듯요..
오늘임용발표기다리는 1인;;
제발 3차공부하고싶ㅜㅠ
오늘임용발표기다리는 1인;;
제발 3차공부하고싶ㅜㅠ
0
0
느린 노루참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노루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느린 노루참나물
으익 ㅋ 오늘 발푠가요 ㅎㅎ?
좋은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좋은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2월 20일 여귀검이 나오는데 만렙찍어야죠
어제부로 롤시즌이 바뀌었는데 아템이랑 특성이 너무 바뀌어서 적응해야죠
바쁩니다 ㅠㅠ
어제부로 롤시즌이 바뀌었는데 아템이랑 특성이 너무 바뀌어서 적응해야죠
바쁩니다 ㅠㅠ
0
0
현명한 곰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원 같은거 다니면서 개인 발전 좀 하려고여
0
0
명랑한 뚱딴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뚱딴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계절 듣고 미드 보고 영어공부?
0
0
질긴 큰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큰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직 1학년이라 계절 안듣고 영어공부하고 돈벌고 여행다니고 악기배우고 봉사활동하고 놉니다
0
0
수줍은 백정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백정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부
0
0
코피나는 맥문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맥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도 이제 4학년인데 ㅜ 힘내고 여러 일을 찾아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