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으면 힘이 나는 음식!

글쓴이
  • 2012.12.07. 12:12
  • 4782

먹으면 힘이 나는 음식이 뭐가 있을까요?

내일 남자친구가 중요한 시험을 보러 가는데 기운을 팍팍 불어넣어 주고 싶거든요:)

그리고 시험 보는 중간에 간식은 어떤게 좋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49
부지런한 올리브 12.12.07. 12:14
교활한고니
0 0
재수없는 화살나무 12.12.07. 12:15
부지런한 올리브
ㅋㅋㅋㅋㅋㅋㅋㅋ 시험전에 힘빠짐
0 0
글쓴이 글쓴이 12.12.07. 12:17
부지런한 올리브
시험보다가 코피 터질 듯 ㅋㅋㅋㅋ
0 0
예쁜 벼룩나물 12.12.07. 14:23
부지런한 올리브
그 또한 보양식...
0 0
재수없는 화살나무 12.12.07. 12:15
여자친구의사랑
0 0
글쓴이 글쓴이 12.12.07. 12:17
재수없는 화살나무
그건 이미 줬죠오오*-_-*
0 0
재수없는 화살나무 12.12.07. 12:19
글쓴이
에너지바, 양갱, 초콜렛같이 달달하고 간단하게 먹을수있는게 좋음
0 0
글쓴이 글쓴이 12.12.07. 12:20
재수없는 화살나무
오오-! 단 걸 별로 안좋아하니 에너지바가 좋을 것 같아요! 간식으로는 에너지바를 줘야겠어요:) 감사합니다!
0 0
재수없는 화살나무 12.12.07. 17:36
글쓴이
ya feel so good!
0 0
처절한 강아지풀 12.12.07. 12:15
초콜렛이 짱이죠 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12.07. 12:18
처절한 강아지풀
근데 남치니가 초콜릿을 별로 안 좋아해요ㅠㅠ
0 0
다부진 물봉선 12.12.07. 12:16
용가리 치킨 너겟!
0 0
글쓴이 글쓴이 12.12.07. 12:18
다부진 물봉선
피카츄 돈까스는요?ㅋㅋㅋㅋ
0 0
다부진 물봉선 12.12.07. 12:23
글쓴이
시저시저~
0 0
즐거운 벼룩나물 12.12.07. 12:19
여자친구의 도시락
0 0
글쓴이 글쓴이 12.12.07. 12:21
즐거운 벼룩나물
저번에 한 번 싸줬는데ㅋㅋㅋㅋ음...ㅋㅋㅋㅋ맛없는거 억지로 먹는다는 느낌이 강해서 ㅋㅋㅋㅋ
0 0
다부진 물봉선 12.12.07. 12:23
글쓴이
아닐걸요~
0 0
무례한 산수국 12.12.07. 12:20
엿이요
ㅎㅎㅎㅎㅎ엿먹으면 뭐같아서 힘이나엿
0 0
글쓴이 글쓴이 12.12.07. 12:21
무례한 산수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친 엿먹일까요?
0 0
다부진 물봉선 12.12.07. 12:23
글쓴이
ㄴㄴㄴ
0 0
재수없는 화살나무 12.12.07. 18:15
무례한 산수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훈훈한 다닥냉이 12.12.07. 12:21
봉봉드링크
0 0
글쓴이 글쓴이 12.12.07. 12:22
훈훈한 다닥냉이
그게 뭐에요?ㅠㅠㅠ
0 0
다부진 물봉선 12.12.07. 12:23
글쓴이

위험한거

http://blog.naver.com/win7656?Redirect=Log&logNo=30137118511

0 0
훈훈한 다닥냉이 12.12.07. 12:24
글쓴이
미래의 체력을 끌어오는 마법의 드링크 입니다. 인터넷에 봉봉드링크라고 검색하면 각종 제조방법이 나옵니다.
단. 정신력은 끌어올 수 없으니 유의하시길.
0 0
다부진 물봉선 12.12.07. 12:25
훈훈한 다닥냉이
ㅋㅋㅋㅋㅋㅋㅋ 미래의 체력 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조용한 램스이어 12.12.07. 12:33
삼계탕이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12.07. 12:37
조용한 램스이어
오오-! 삼계탕도 괜찮은 것 같네요!!!! 한 번 후보로 생각해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0 0
방구쟁이 보리수나무 12.12.07. 17:08
글쓴이
동래삼계탕 ㄱㄱㄱ
0 0
짜릿한 떡쑥 12.12.07. 12:33
초콜렛싫어하는게저랑비슷한듯!
칼로리바란스나 그거 뭐지... 오츠앤허니였던가
그것도괜찮을듯해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12.07. 12:38
짜릿한 떡쑥
아하! 그러세요? 그러면 추천해주시면 유용하게 정보를 활용할 수 있을듯요! ㅋㅋㅋ
칼로리 발란스는 저도 먹어본 적 있고 알겠는데...오츠앤허니? 는 뭔가요? 어디가면 살 수 있어요?
0 0
짜릿한 떡쑥 12.12.07. 12:40
글쓴이
정확히는 네이처밸리 오츠앤허니구요,
부산에서는 구서동 이마트에서파는거봤고 다른마트는잘모르겠어요:) 에너지바같은건데 많이안달고고소하니맛있어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12.07. 12:44
짜릿한 떡쑥
고소한 거 좋아하는데 구서동 이마트로 가야겠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ㅠㅠ
0 0
짜릿한 떡쑥 12.12.07. 12:44
글쓴이
네! 예쁜사랑이어가세요:)
0 0
머리좋은 조 12.12.07. 12:33
장어...라고 말할뻔헀음
0 0
훈훈한 다닥냉이 12.12.07. 12:38
머리좋은 조
A....☞☜
0 0
글쓴이 글쓴이 12.12.07. 12:39
머리좋은 조
안그래도 남치니가 장어먹고 싶다고 했어요 ㅋㅋㅋㅋ
근데 제 남치니는 해산물 먹으면 토하더라구요...ㅠㅠㅠ 해산물 가끔 즐기긴 하는데 먹기만 하면 아파하니ㅠㅠㅠ 시험 전 날이라 좀 무서워서요ㅠㅠㅠ
0 0
머리좋은 조 12.12.07. 12:40
글쓴이
음.. 장어 좋긴하죠..
근데 그게 그의미가 아닌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한테 참 좋긴한데 뭐라 말할수도없고 ..☞☜
0 0
방구쟁이 보리수나무 12.12.07. 17:08
머리좋은 조
산수..ㅇ.....ㅠ.....
0 0
청렴한 세열단풍 12.12.07. 12:51
콘푸로스트요 대신 많이 먹으면 호랑이로 변할수있으니 조심..
0 0
글쓴이 글쓴이 12.12.07. 12:55
청렴한 세열단풍
ㅋㅋㅋㅋ 아 진짜요? ㅋㅋㅋㅋㅋ 조심해야겠네요! ㅋㅋㅋ 어흥~
0 0
정겨운 팥배나무 12.12.07. 13:10
글쓴이
밤에 호랑이가 됩니다
0 0
세련된 애기똥풀 12.12.07. 13:03
장어+복분자의 조합 강력추천
0 0
글쓴이 글쓴이 12.12.07. 14:41
세련된 애기똥풀
ㅋㅋㅋㅋ역시 장어는 진리인가요?ㅋㅋㅋㅋㅋ
0 0
겸연쩍은 백선 12.12.07. 13:11
간식은 바나나가 좋을듯; 저는 먹고나면 찝찝해서 초콜릿 싫어하는데 간식으로 먹으면 먹고난후 괜히 집중안될듯
칼로리발란스나 다른 에너지바보다 바나나가 더 깔끔하고 실제 탄수화물보충이 바로 이뤄지므로 좋을거같네요..
운동선수들은 쉴때 바나나애용해요. 먹으면 빠른시간내에 에너지원이 되므로.
그리고 시험전이라고 뭐먹일생각마시고 시험끝나고 사주세요. 괜히 영양이 과해도 탈나고 몸에 안맞아도 탈날수있으니
0 0
글쓴이 글쓴이 12.12.07. 14:41
겸연쩍은 백선
우와! ㅋㅋㅋ 좋은 정보 많이 주셨네요...결국 바나나+에너지바 간식으로 챙겨주고 시험 보기전에는 간단하게 아침 같이 먹는 게 좋을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0 0
치밀한 자운영 12.12.07. 15:40
0 0
예쁜 솜나물 12.12.07. 17:25
장어요장어
0 0
적나라한 수련 12.12.07. 17:57
홍상 캔디, 홍삼차, 홍삼액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