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기 연주할 수 있는 연습실
글쓴이
- 2016.11.01. 13:14
- 767
이 부산대나 이 주변에 있을까요?? 버스킹하고 싶어서 연습할 공간이 있으면 좋을거 같은데......
하루에 몇시간 이렇게 연습실 이용할 수 있는 곳을 아는분이 계신다면 댓글남겨 주시면 정말 감사합니다!!!
하루에 몇시간 이렇게 연습실 이용할 수 있는 곳을 아는분이 계신다면 댓글남겨 주시면 정말 감사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궁금합니다 ㅠ
0
0
서운한 뻐꾹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뻐꾹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석식당쪽에 언제나맑음학원 지하철역쪽에 취미는음악학원 두 군데있습니다 통상 연습실만사용하실땐 월 4만원이었던 같아요
0
0
육중한 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육중한 두릅나무
오오 괜찮네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육중한 두릅나무
거기 드럼있나요??
0
0
적절한 혹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혹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