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디제잉배우는곳도있나요?
글쓴이
- 2012.12.07. 14:26
- 1385
친구놈이 그런거좋아해서
듣다보니 저도 취미로배우고싶은생각이들어서..
아는분잇으신가요?ㅎㅠ
듣다보니 저도 취미로배우고싶은생각이들어서..
아는분잇으신가요?ㅎㅠ
권한이 없습니다.
kt&g 아뜰리에
0
1
외로운 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외로운 분꽃
어디있어요?
0
1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 나도 궁금해요!!!
0
1
재미있는 여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여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뜰리에가 어디지 ㄷㄷㄷㄷㄷ
0
0
귀여운 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누가 비추돌리고 갔네 ㅡㅡ;
0
0
따듯한 며느리배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며느리배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상유니브? 라고 해서 어느 정도 돈 지불하고 일정기간 배우고 공연도하고~ 그런거 있을거에요 ㅎㅎ
ktf에서 하는 문화프로그램이라고 해야하나
ktf에서 하는 문화프로그램이라고 해야하나
0
0
서운한 새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새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학때 홍대한번 올라가보세요. 신세계를 경험할거임
0
0
냉정한 빗살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빗살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