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문제
글쓴이
- 2012.12.07. 20:30
- 2444
겨울이니까 계속손이 춥대요...그래서 손만져보니까 '니손이 더차
갑다'이러는거예요... 난 계속 손차갑다길래 손잡고싶다는 뜻인줄
알앗는디. .... 게다가 만날때마다 페북하규... 머지요 이건...초기
인데..어색해서 그런걸까요?
갑다'이러는거예요... 난 계속 손차갑다길래 손잡고싶다는 뜻인줄
알앗는디. .... 게다가 만날때마다 페북하규... 머지요 이건...초기
인데..어색해서 그런걸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ㅇㅇ 어색해서 그래요
0
0
상냥한 우단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우단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정말 궁금한게 그렇게 어색한데도 어떻게 사귀게된거져?
제가 말을 잘 못해서...
제가 말을 잘 못해서...
0
0
쌀쌀한 갓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쌀쌀한 갓
사귀기전엔 친햇는데 얘가사귀자고한뒤 갑자기 어색?먼가 썸탈때랑 다르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랑 비슷하네요
엄청 친하다가도 막상 사귀면
말을 몬하겠능ㅠ
어색하고 대화 주제 바꾸고싶은데
막상 안떠오르고 답답한경우 폰을 찾게되져ㅠ
제 입장에선 남자분이 부끄부끄!
이럴땐 여성분이 적극적으로 해주면
힘이 불끈!
예쁜사랑 하세요~
엄청 친하다가도 막상 사귀면
말을 몬하겠능ㅠ
어색하고 대화 주제 바꾸고싶은데
막상 안떠오르고 답답한경우 폰을 찾게되져ㅠ
제 입장에선 남자분이 부끄부끄!
이럴땐 여성분이 적극적으로 해주면
힘이 불끈!
예쁜사랑 하세요~
0
0
쌀쌀한 갓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복한고민이네
0
0
까다로운 가시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가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ㅠㅠㅠㅠㅠㅠ 완전 행복한 고민이군요;;; 그냥 어색해서 그런거
0
0
육중한 조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조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뭐 어색하다는 의견이 많은데
난 그 남자친구의 태도가 별로 맘에 들지 않네요
사람 앞에 두고 특히 여친/남친과 단 둘이 있는 자리에서
폰 뒤적거리면서 하는 사람들 진짜 꼴보기 싫던데
같이 있는 사람에게 온전히 관심을 집중해야 하는 거 아닌가?
난 그 남자친구의 태도가 별로 맘에 들지 않네요
사람 앞에 두고 특히 여친/남친과 단 둘이 있는 자리에서
폰 뒤적거리면서 하는 사람들 진짜 꼴보기 싫던데
같이 있는 사람에게 온전히 관심을 집중해야 하는 거 아닌가?
0
0
바쁜 아주까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아주까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쁜 아주까리
ㅇㅇ 최소한의 예의가 안되어있는듯....
사귄지 얼마안됐으면 서로 알아가기도 바쁘고
두근두근거려서 긴장하지않나요?
긴장해서 어색하고 그런거라면.....뭐라도 얘기해보거나 덜 어색해지려고 노력해야지...
도대체 왜 폰을 만져야되는지...
싫으네요 전...
사귄지 얼마안됐으면 서로 알아가기도 바쁘고
두근두근거려서 긴장하지않나요?
긴장해서 어색하고 그런거라면.....뭐라도 얘기해보거나 덜 어색해지려고 노력해야지...
도대체 왜 폰을 만져야되는지...
싫으네요 전...
0
0
살벌한 인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