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수전공 어뜨케 신청하나용???
글쓴이
- 2012.12.08. 01:44
- 1210
복수전공
어디서 정보 찾을 수 있을까요ㅠ?
신청은 어디서 어뜨케 하는거죵???ㅠㅠ저도 12라 ㅠㅠㅠ도와주세용
권한이 없습니다.
0
0
고고한 비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비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엇보다 학과사무실에 전화가 제일 좋죠
0
0
가벼운 익모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익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복수전공신청서 프린트하고 작성합니다.
본인 과사에 찾아가서 확인도장을 받고
복수전공신청할 과사에 찾아가서 제출하시면 됩니다.
과마다 요구하는 거 있음 하셔야되요(저는 면접볼수 있다고 그랬지만 없이 그냥 합격....)
본인 과사에 찾아가서 확인도장을 받고
복수전공신청할 과사에 찾아가서 제출하시면 됩니다.
과마다 요구하는 거 있음 하셔야되요(저는 면접볼수 있다고 그랬지만 없이 그냥 합격....)
0
0
납작한 뚝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뚝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청하고싶은 학과홈페이지에 교육과정 보시면 나오는것도있고, 해당학과사무실에 문의하는게 가장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