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머먹고 살까 고민
글쓴이
- 2012.12.08. 02:14
- 1728
나만 답답하고 초조한가요?
미래에 대한 큰 그림 없이
무작정 대학에 입학해서
이도저도 집중못하고 시간 보내다가
막상 졸업할 때가 되니
진짜 내가 뭘 하고 싶었을까 고민을 하게 되네요
이런 고민 나만 하고 있는 건가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황홀한 백화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백화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1학년인데도 고민...
0
0
명랑한 벽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벽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라면 군대갔다오시고요, 여자라면 휴학하고 생각의 시간을 가지는게 좋을듯.......
0
0
섹시한 인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인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그래서
6시~11시반 풀중도 이용중입니다
시험기간아니면 새벽/밤에 운동하구요...
열심히살고있습니다
6시~11시반 풀중도 이용중입니다
시험기간아니면 새벽/밤에 운동하구요...
열심히살고있습니다
0
0
사랑스러운 맨드라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맨드라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갈수록 먹고살기힘들다는데 믿을건 자기 능력뿐이지
0
0
황홀한 주름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주름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 님이랑 똑같은 고민하고있습니다
0
0
개구쟁이 시클라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시클라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우리네의 초상입니다.
0
0
난감한 창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창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지금 뭐 먹을까 고민
0
0
방구쟁이 대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대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의 다 비슷비슷할겁니다. 어떻게든 잘 될거라며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는 것 뿐이지요 (저의경우)
0
0
납작한 벌개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벌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뭘열심히해야할지 확신이 안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