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일본어 화목1시 들으시는분~
글쓴이
- 2012.12.08. 10:38
- 797
시험범위가 5장 중간부터로 알고있는데,
공부할려고 책펴고보니, 중간고사때 5과 끝까지 시험범위였던것같은데요..?(과제만 5과 중간까지)
아닌가요?
공부할려고 책펴고보니, 중간고사때 5과 끝까지 시험범위였던것같은데요..?(과제만 5과 중간까지)
아닌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6과 부터 시험인거같아요~~
0
0
화사한 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사한 씀바귀
그쵸?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6과여~~ 거기서부터 시험임 !!
0
0
초연한 이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이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연한 이팝나무
감사합니다! ㅋㅋ
화목1시분반 두분이나 ㅋ
화목1시분반 두분이나 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