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키를 작다고 하면?
글쓴이
- 2012.12.08. 11:07
- 1221
180 중반인데 마럽 신청할때 178쯤 으로 하면
이것도 신고 당하려나요?
이것도 신고 당하려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안당할듯
0
0
해박한 독말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독말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지만 반대는 당하겠지
0
0
해박한 독말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독말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키큰분이 좋아요 183~200으로 설정할려구요 참고로여자고 진심입니다
0
0
바쁜 금목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금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왜 낮춤?
0
0
화난 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당할거 같은데...
0
0
명랑한 백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백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것도 거짓말하는거니까 신고대상이죠 내 주위에 키 너무 큰 남자 시러하는 여자도 많기땜에 180중반이면 충분히 사람 속이는거임
0
0
과감한 섬말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섬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분 알고보면 여자분일지도ㅋㅋㅋ
0
0
유치한 헬리오트로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헬리오트로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낮추는건 별로 신경도안씀.
0
0
세련된 산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산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낮추는것도신경쓰여요! 그냥정직하게적으시길ㅠㅜ
0
0
육중한 뽀리뱅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뽀리뱅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