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폰5 사신분들~
글쓴이
- 2012.12.08. 15:54
- 898
신규가입비, 부가서비스 이거 면제해주는곳없나요?
두곳 가봤는데 다 받네요
이런 자질구레한거 보통 다 대리점에서 커버해주지 않나요? 요즘은 아닌가..
두곳 가봤는데 다 받네요
이런 자질구레한거 보통 다 대리점에서 커버해주지 않나요? 요즘은 아닌가..
권한이 없습니다.
0
0
과감한 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감한 콩
저는 아퐁4로 넘어올때도 그런거 없었던것같은데
좀 기다려봐야겠네요
좀 기다려봐야겠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방금 아사모카페 갔다와봤는데 이미 마감됐네요.
다음차 오면 탑승하세요
다음차 오면 탑승하세요
0
0
과감한 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이폰 나온지 얼마 됐다고 벌써 ㄷㄷㄷㄷ
0
0
즐거운 꽃치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꽃치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온지 얼마되지도 않았고 빙하기라 어쩔수없음
0
0
화사한 자금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자금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좀있으면 아이폰카페 이런데서 공구할때 사세요
그럼 몇개 빼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