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분들 다리알
- 2012.12.08. 18:06
- 2129
어떻게 생기는거예요?
타고나는거?
아님 운동?
다들 학교 등교길 경사가 심했다고들 하긴 하던데..
저희 학교도 진심 고산지대-_-긴 했는데 그런 영향을 받나요 실제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한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털쥐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새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상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털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걸을때 다리에 아예 힘이 안들어가요
종아리든 허벅지든...그게 비결인거같아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국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중에 고생하실수도있어요 바람직한 보행방법 아니에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칼란코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국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능소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성장하면서 생기는것 같은데... 타고나는것도 있음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애기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꽃며느리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살많이빼면없어질랑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수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ttp://blog.naver.com/kiltie999?Redirect=Log&logNo=70103279103&from=postView 참조... (물론 운동법 관련 글이지만_)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아프리카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석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클레마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매듭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