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지갑브랜드 추천해주세요
- 2012.12.09. 00:30
- 5930
크리스마수선물로 사줄까해요
반지갑은 어디꺼가 좋나요?
20대 후반남자가 들고다니기조은 무난한 브랜드 추천 좀요~
(하아 나는 지갑 브랜드꺼 아닌데...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비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금 저렴하게 가실려면 엠씨엠도 괜찮아요
아니면 폴로 반지갑 소가죽으로 된것도 괜찮아요
개인적으로는 폴로 소가죽지갑 추천드려요,
무난하고, 쓰면쓸수록 애가 이뻐져요
브랜드 자체는 약간 어린티가나도 지갑은 괜찮아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쉬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닳을수록 더 맘에 들어요
동그라미무늬 너무 많은건 산만해보엿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나스터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장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대왕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돌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Mcm
등등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명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참다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골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골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프라다 루이비통 구찌 발리 정도 되겠네요~
개인적으로 남자지갑으로는 구찌 시마라인 이나
루이비통 다미에보다는 프라다 사피아노를 추천드려요~
이것보다 조금 더 가격 낮은 브랜드로는 루이까또즈나 엠씨엠정도 있겠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리기다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뚝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타래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쑥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꼬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폴스미스는 예쁘긴한데 내구성 때문에 좀 비추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칠엽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가락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우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후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