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스페인어 시험 언젠지 아시는분/??
글쓴이
- 2012.12.09. 22:40
- 1002
기초스페인어 9시 분반인데 시험이 언젠지 헷갈려서요 ㅠㅠ
언젠지 알수있을까요 ??
아 그리고 내일은 수업하나요?? 저번시간때 사정이 있어서 못갔거든요
좀 알려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초스페인어 9시 분반인데 시험이 언젠지 헷갈려서요 ㅠㅠ
언젠지 알수있을까요 ??
아 그리고 내일은 수업하나요?? 저번시간때 사정이 있어서 못갔거든요
좀 알려주세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