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도는
글쓴이
- 2012.12.09. 22:40
- 1056
건도는 시험기간이라고 늦게까지 문여는거 없나요?
건도 운영시간쫌 가르쳐주세요ㅠ.ㅠ
건도 운영시간쫌 가르쳐주세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11시까지요
0
0
피곤한 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곤한 봉선화
공대 학생회 공약으로 건도 24시간 개방 있던데 제발됐으면 ㅠㅠ
0
0
피곤한 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거 없습니다.
0
0
개구쟁이 사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사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래 11시 까진데 더 해도 안잡아가던데영ㅋㅋ
0
0
꾸준한 꽃기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꽃기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더 오래해도 머라안해여
0
0
뚱뚱한 독일가문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독일가문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이미 청소하시는 아주머니들 들어오셔서 집왔네요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패기에 지림
0
0
현명한 사피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사피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