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1열ㅋㅋ
글쓴이
- 2012.12.09. 22:56
- 1193
청소끝났나요??????????
열공하고 있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
자리있으려나ㅝㅝㅝ밖에겁나춥네요
열공하고 있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
자리있으려나ㅝㅝㅝ밖에겁나춥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 추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난폭한 홍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홍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폭한 홍단풍
추웤추웤ㅋㅋ몸도춥고맘도춥곸ㅋㅋㅋㄱ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늘 청소하는 날이었나요? 엇... 이때닷!~ 자리 맡으러 가야짐
0
0
기쁜 꼬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꼬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쁜 꼬리풀
ㅋㅋㅋㅋ어디계시다가 가는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학교의 다른곳 XXX에서 공부하다가 중도 가려고 벼르고 있었거든요 ㅎㅎㅎㅎㅎㅎ
지금 1층에 자리정리 끝나고 들어갈 수 있는건가요? 자리 있으려나.. ㅎㅎ
지금 1층에 자리정리 끝나고 들어갈 수 있는건가요? 자리 있으려나.. ㅎㅎ
0
0
기쁜 꼬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꼬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쁜 꼬리풀
지금 다른곳이라 도서관 상황을 모르겠네요ㅠ.ㅠ 열두시 지나서 가바야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늦게까지 모두들 열공하시는구려
0
0
초연한 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