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근처 치과 어디가 좋나요?
글쓴이
- 2012.12.10. 08:20
- 6774
부산대 근처에 치과 어디가 좋나요? 레진해야하는데 아는데가 없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성형외과와 달리 치과는 다 실력 똑같아요 아무데나 가셔도됨
0
0
절묘한 벽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벽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장전역앞에 한결치과 괜찮습니다.
0
0
일등 물억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물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올리브는가지마세요
1
0
보통의 금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금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대근처는 치과들은 자기들끼리 단합해서 별로.....맨날 금으로 하라고 함ㅎㅎ시험 끝나고 집근처에서 하세요ㅎㅎ
0
0
깜찍한 산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산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인적으루 올리브 친절해서 좋았는데ㅋㅋㅋ 가격보고경악........ㅠㅠㅠㅠㅠㅠㅠ
0
0
유능한 노린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노린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구정문쪽에 내려와서 성수치과만 다니고 있어요 ㅋㅋ 오늘도 사랑니 뽑고왔네요 ㅠㅠ 아파뒈지것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귀여운 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