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분들, 잘해주는 여자친구가 정말 지겨우신가요?
- 2012.12.10. 09:12
- 8178
너무 좋아서 사랑해서 그러는건데
하나라도 더 맞춰주고싶어 그러는건데도 어떻게 그게 지겨울 수가 있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음엔 매력있어서 좋아서 사귄거아닌가요? 여자친구가 잘해주면 매력이 없어져버리는건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람됨 문제입니다. 남자 문제가 아니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섬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필요 이상으로 다해주면 짜증나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미국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옥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게 현명한겁니다
너무 잘해주면 남자는 흥미가 떨어져요
저는 밀당을 지지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털쥐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부다 맞춰주니 맞춰주는 사람은 뭔가 서럽고 받는 사람은 이게 뭔가 생각도 안들고
사랑 받던 글쓴이로 돌아가 딴에 생각해준다고 다해주려고 하지말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미국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애기일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맨드라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쁜남자 착한남자 어쩌구 한것도 있었던거처럼
여자도 마찬가지 일듯
아직 안겪어봐서 모르겠지만....착한여자 좋을듯...
근데 어느정도 자기 주장은 내세울줄 알아야함...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큰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함박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너무 남자친구한테 자기를 맞추지는 마세요
독립된 개인이되 서로를 배려할줄아는 여자친구라면
금상첨화겠지요
기본적으로 그렇게 잘해주는 여자친구한테 질린다면
님이 아니라 남자쪽에서 문제가 있는거겠지요
힘내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메타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콧물질질짜게 돼있음
질린다는건 적응했다는건데
그런사람이 갑자기없으면
혼자되는게없어서 미쳐버림
진짜아니다싶으면 끝내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시클라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자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참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둥근잎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