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학우분들께 질문

글쓴이
  • 2012.12.10. 12:12
  • 2477
저랑 오래동안 친하게 지낸 동생이 한명있었습니다

예전에 좋아하는 마음이 있었지만 늘 남자친구가 있었고요

최근에는 남자친구가 없어서 시간날때 밥도 자주먹고 그러다

제 마음을 표현했습니다 , 하지만 ㅎㅎ 그냥 친한 오빠동생으로

지내자고 하더군요ㅎㅎ 익숙한거절맨트지만 그 이후로도

계속 문자하고 안부를 물어주고 밥도 먹었습니다

근데 곰곰히 생각해보니 제가너무웃기더군요ㅎㅎ

솔찍히 저하나 없어진다고 해서 크게 불편해할 것도 아니고

제 안부는 거의 묻지도 않거든요 ㅎㅎ 예전부터
그리고 저 오빠동생 사이를 믿고 너무 귀찮게 하는거 아닌가
싶어서요 ㅎㅎ 친한오빠 친구들도 많은데 제가 무슨대단하고
특별한사람인마냥 밥 먹었니 추우니까 옷잘챙겨 입고이런식으로
안부묻는게 민폐인거 같네요

이제 불필요하게 안부묻고 연락하는거 안해야겠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7
더러운 긴강남차 12.12.10. 12:20
민폐라기보다도..글쓴이가 그 여자분을 좋아하는마음이 남아있는이상 ,상처만 받을것같아요. 힘들겠지만 그만두시는게 좋을것같습니다.ㅠㅠ
0 0
글쓴이 글쓴이 12.12.10. 13:05
더러운 긴강남차
네 대채로 그만두라고 하시네요 ㅎㅎ 연락이 오지 않는이상 먼저 연락하는건그만둬야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0 0
발냄새나는 무궁화 12.12.10. 12:27
그래봐야 소중함 고마움 못 느낄거에요..
느낀다해도 그게 연인 감정으로 발전 안될거같구요
한동안 조금 거리를 두면서 본인감정 정리를 좀 해보시길
0 0
글쓴이 글쓴이 12.12.10. 13:00
발냄새나는 무궁화
고마운걸 잘표현하지 못한다고 그냥좋게 생각하면서 정리해야겠네요.. 감사합니다
0 0
질긴 금낭화 12.12.10. 12:30
오래친하게 지냈으면 그대로 친하게지내면안되나여...? 전 고백받았지만 여전히 너무 좋은 친구로 지내는 오빠도 있는데
0 0
글쓴이 글쓴이 12.12.10. 13:01
질긴 금낭화
그 남자분도 꽤 노력하셨을거 같은데 잘해주세요 ㅎㅎ
0 0
따듯한 서양민들레 12.12.10. 12:38
더 감정있게 대할수록 본인만 감정의골이 커지겠죠...적당히 물러나 대하는게 좋을거 같고 다른인연을 찾으시는게...
0 0
글쓴이 글쓴이 12.12.10. 13:04
따듯한 서양민들레
네 친한오빠로서 안부를 묻는거지만 전혀 마음이 없는건 아니었는데 노력해 보겠습니다
0 0
부지런한 대왕참나무 12.12.10. 12:41
0 0
친숙한 오이 12.12.10. 12:46
알면서 뭘 물으세요.ㅋㅋㅋㅋ..... 글쓴분 위로 받고싶으신거죠? 그여자분의 문제를 떠나서 글쓴이님 지금까지 수고하셨어요. 이제 본인을 위해 그만하세요... 마음만 힘들어질꺼같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12.10. 13:03
친숙한 오이
알람만보고 욕하시는줄 알았는데 ㅎㅎ 직구 처방이네요ㅎㅎ 감사합니다
0 0
다부진 누리장나무 12.12.10. 13:11
이럴때 곁에 있어봤자 일단 본인 마음이 어지러울 테니까요. 앞으로 좋은 인연 만나시길 바라요.
0 0
빠른 상사화 12.12.10. 13:58
힘내시고 그만하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0 0
적나라한 고마리 12.12.10. 14:13
이 경우엔 한동안사라졌다가 완전 다른사람되서 나타나는 것 외에는 방법이 없음
0 0
때리고싶은 섬초롱꽃 12.12.10. 15:21
애초에 마음에 안담아두고 있으면, 멀 해도 소용없음
0 0
포근한 다래나무 12.12.10. 16:13
내가이래서주변에있는여자한테맘안줌
딴학교 아니면 헌팅 이런식으로 사귀지 ...들이대서 까이면 안보면 그만이니까
친구에서 연인 후배에서 연인 ~~이런것들은 말은 아름다워도 실패한 뒷면에는
비참함이헐씬더 크니까~~
글쓰니 힘내슈. 이런말해도될랑가는몰라도 우리부대에 이쁜여자진짜많음
0 0
근육질 물아카시아 12.12.11. 13:32
딱 까놓고 말해서 그런 남녀사이에서
님한테 남는거 하나도 음슴
계산적으로 보일수 있겠지만 님한테 득이 되는걸 하시길
물론 살면서 실이 되는것도 감수하는 일은 많지만 그런어정쩡한
남녀사이는 실을 감수할 필요가 없는거 같네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