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에서 공무원 준비하시는분들.
글쓴이
- 2016.12.04. 12:30
- 2145
몇 열람실에서 준비하시나요?
저는 2열람이 좋은데 노트북 충전 때문에
노트북 열람실로 가야하는건지
2열람에서 하다가 충전하러 왔다리 갔다리 해야하는건지 고민되네요.
저는 2열람이 좋은데 노트북 충전 때문에
노트북 열람실로 가야하는건지
2열람에서 하다가 충전하러 왔다리 갔다리 해야하는건지 고민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자기가 편한데서 하면 되죠 걍.. 모든 층에 고루 분포해 있습니다
0
0
아픈 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픈 분꽃
전력 코드를 못쓰는곳도 있어서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그러니까요.. 콘센트 많이 사용해야 하면 2,4층 가고 그닥 안 필요하면 칸막이나 일반열람 간다구요ㅋㅋ 말그대로 그냥 자기 패턴에 맞게 가면 되져 제 주위 사람들도 다 다른 층에서 해요
0
0
아픈 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코드 필요하면 거기 가서 하면 되는거죠
0
0
찌질한 측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측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짜피 놋열말고 다른열람실은 노트북사용 금지아니에요?
0
0
찬란한 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찬란한 딸기
1열람은 인강볼수있고, 2열람에서 다들 노트북이나 패드로 도영ㅇ상 보시던데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노트북말고 패드같은거 쓰시면 보조배터리로 충전되는데용. 2열람에서 노트북돌아가는소리는쪼금 민폐아닌가용?
1
0
의젓한 코스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젓한 코스모스
SSD 라서 거의 무소음이에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노트북 충전하는 대용량보조배터리하나사세요
0
0
재미있는 병아리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병아리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