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들 옷살때...

글쓴이
  • 2012.12.10. 14:51
  • 1655

형들 내가 옷을 사려구 하는뎅 


의류 브랜드좀 추천해줘용 ~_~


한 200발 장전중이라 쭉 풀코스 돌면서 옷좀 사보려구...


5~6개씩 추천좀해줘요 형들~~~ 


아참 그리구 주로 옷은 어디서 사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7
때리고싶은 접시꽃 12.12.10. 14:52
뽐뿌의 타이밍이지
0 0
재미있는 튤립 12.12.10. 14:56
나에게 준다.
0 0
뚱뚱한 은백양 12.12.10. 15:00
나이가 이십대중반이란가정하에
시리즈 커스텀멜로우 그위론넘비싸구..시옴이나 그런건..
그밑으론 크리스크리스티 테이트 카이아크만 지오지아 워모
인터넷으론 옴브루노?
0 0
글쓴이 글쓴이 12.12.11. 22:52
뚱뚱한 은백양
이십대중반 맞아요 형 ㅇㅇ 군필 ㅋ 이제 사회로 복귀할라구염
0 0
뚱뚱한 은백양 12.12.10. 15:03
이십대초면 걍 품질좋은보세사라

사이트는 맨즈논노 글루미아이즈 모옌 정도보믄되겠고

아스터슬랙스 니트 남방계열
생지는 누디진 아님 청바지 플랙진에서사고
청바지에돈더쓸꺼면 디젤 디퀘는 안되겠고
신발은안사나?
암튼 되는대로다지껄여봤음
0 0
뚱뚱한 은백양 12.12.10. 15:06
그리고기본템은 지오다노나 유니클로
요새 서면에 h&m생겼는데 거기도좋음
0 0
적나라한 둥근잎나팔꽃 12.12.10. 15:17
Zara
0 0
초연한 갈매나무 12.12.10. 15:18
200이면 케이티엑스끈어서동대문투어갔다와라
0 0
글쓴이 글쓴이 12.12.11. 22:55
초연한 갈매나무
동대문은... 삐끼에.. 뭐 별로 좋아보이지가 않아서 가고싶지가 않내염 ㅠ
0 0
날렵한 엉겅퀴 12.12.10. 15:32
버버리 하나질러라
0 0
착잡한 좀쥐오줌 12.12.10. 15:33
우앙 200을 전부 옷에 박다니..부자닷ㅠㅜ난 보세니트 육만원짜리 살까말까 한달째 고민중인데ㅜ
0 0
재미있는 송악 12.12.10. 15:35
바지 - 치노팬츠 1, 슬랙스 1, 생지진 1, 블랙진 1, 워싱진 1,
이너 - 무지티 3~4, 맨투맨 2, 니트 or 스웨터 3
여름상의 - 피케 2, 프린팅 티 3
셔츠 - 기본 3, 옥스퍼드 2, 체크 2
간절기 아우터 - 블레이저 1, 가디건 1, 가죽자켓 1, 야상 1
동계아우터 - 코트 2, 패딩 1
신발 - 스니커즈 1, 로퍼 1, 부츠 1, 운동화 1
엑세서리 - 벨트, 양말, 로퍼용 페이크삭스, 머플러, 스카프

이정도로 브랜드류나 질 좋은 보세류 사면 몇년은 기본으로 입으여
0 0
잘생긴 만수국 12.12.10. 15:36
조낸비싸고 이쁜거 시스템옴므 띠어리 타임옴므 등등
비싸고 이쁜거 커맬 엠비오 시리즈 지오지아 클럽모나코 등등
노멀하고 이쁜거 코데즈 크리스티 자라 카이아크만 앤듀 등등
싸고 갠츄는거 스파오 유니클로 에이치엔엠 지오다노 애드혹 등등
0 0
끔찍한 극락조화 12.12.10. 15:38
헐 나 옷 사는데 이백 주면 패셔니스타 될 거 같애ㅠㅜㅋㅋ 여자라서 특정 브랜드나 쇼핑몰 추천은 못해주지만.. 아직 학생이시라는 전제 하에 질 좋은 보세나 중저가 브랜드 아니면 저 위에 말한 동대문 투어 추천이여. 물론 고르는 센스가 있어야 겠지만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12.11. 22:55
끔찍한 극락조화
컥 센스부족이란걸 잊었내요..
0 0
화사한 자라풀 12.12.10. 15:43
andew랑 us n them 이 두개가 깔끔하게 입기 좋은듯 가격도 적당하고
0 0
멋진 큰앵초 12.12.10. 15:54
닥치고 스톤아일랜드 ㄱㄱ
0 0
뚱뚱한 은백양 12.12.10. 16:10
멋진 큰앵초
거덜낼일있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멋진 큰앵초 12.12.10. 16:26
뚱뚱한 은백양
ㅋㅋㅋ들켯구만 ㅋㅋㅋ
0 0
세련된 벌깨덩굴 12.12.10. 15:58
질좋은 보세에 80만 갖다부어도 6개월동안 패셔니스타가 될 수 있음. 200은 넘 심하고 내가 골라줄테니 수수료로 20만ㅋㅋㅋㅋㅋㅋ
0 0
힘쎈 미역줄나무 12.12.10. 16:22
ㅋㅋㅋㅋㅋㅋ 근데 패완몸 아닌가여...? 저도 장전은 되있는데 몸매가 너무 후져서 옷사기 싫음ㅠㅠ 언제나 살빼고 사야지...이생각을 하져.. 얼마전에 바지샀는데 며칠전에 급체해서 살빠뎌서 바지가 헐럴헐렁해....
0 0
글쓴이 글쓴이 12.12.11. 22:57
힘쎈 미역줄나무
체형 건장에 184 69 ㅋㅋ 이제 옷을질러보는거졈 ㅎㅎ..운동 반년했음..
0 0
무거운 비비추 12.12.10. 16:23
아보키
0 0
꼴찌 분꽃 12.12.10. 17:08
아보키 검색이 제일좋음 옷 다있음 거기
0 0
화려한 칡 12.12.10. 17:33
코데즈 콤바인~
0 0
촉박한 은방울꽃 12.12.11. 19:01
갠적으로 좋아하는 거.
조금 비싼거...클럽 모나코, 알마니 익스체인지, 바나나 리퍼블릭, 자라, RW&CO
이쁘구 좋은거 어스앤덤, 청바지 리바이스,
젤 문안하게 예쁜 거...질은 중하... 보세 사이트 들
0 0
글쓴이 글쓴이 12.12.11. 22:57
형들 답변 고마워 ㅋㅋㅋㅋㅋㅋ 이제 일주일동안 쇼핑만하러 돌아다녀볼게!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