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들 옷살때...
- 2012.12.10. 14:51
- 1655
형들 내가 옷을 사려구 하는뎅
의류 브랜드좀 추천해줘용 ~_~
한 200발 장전중이라 쭉 풀코스 돌면서 옷좀 사보려구...
5~6개씩 추천좀해줘요 형들~~~
아참 그리구 주로 옷은 어디서 사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접시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튤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리즈 커스텀멜로우 그위론넘비싸구..시옴이나 그런건..
그밑으론 크리스크리스티 테이트 카이아크만 지오지아 워모
인터넷으론 옴브루노?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은백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이트는 맨즈논노 글루미아이즈 모옌 정도보믄되겠고
아스터슬랙스 니트 남방계열
생지는 누디진 아님 청바지 플랙진에서사고
청바지에돈더쓸꺼면 디젤 디퀘는 안되겠고
신발은안사나?
암튼 되는대로다지껄여봤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은백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새 서면에 h&m생겼는데 거기도좋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은백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둥근잎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갈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좀쥐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너 - 무지티 3~4, 맨투맨 2, 니트 or 스웨터 3
여름상의 - 피케 2, 프린팅 티 3
셔츠 - 기본 3, 옥스퍼드 2, 체크 2
간절기 아우터 - 블레이저 1, 가디건 1, 가죽자켓 1, 야상 1
동계아우터 - 코트 2, 패딩 1
신발 - 스니커즈 1, 로퍼 1, 부츠 1, 운동화 1
엑세서리 - 벨트, 양말, 로퍼용 페이크삭스, 머플러, 스카프
이정도로 브랜드류나 질 좋은 보세류 사면 몇년은 기본으로 입으여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송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싸고 이쁜거 커맬 엠비오 시리즈 지오지아 클럽모나코 등등
노멀하고 이쁜거 코데즈 크리스티 자라 카이아크만 앤듀 등등
싸고 갠츄는거 스파오 유니클로 에이치엔엠 지오다노 애드혹 등등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극락조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자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큰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은백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큰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벌깨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미역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금 비싼거...클럽 모나코, 알마니 익스체인지, 바나나 리퍼블릭, 자라, RW&CO
이쁘구 좋은거 어스앤덤, 청바지 리바이스,
젤 문안하게 예쁜 거...질은 중하... 보세 사이트 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은방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