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학기 현금등록 추가기간 있나요 ㅜㅜ
글쓴이
- 2012.12.10. 21:52
- 1273
돈이 똑떨어졌는데 어쩌지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해맑은 팔손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팔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맑은 팔손이
아 학사일정만보고 몰랐네요 ㅜㅜ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ya feel so good!
0
0
해맑은 팔손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팔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추가 등록기간이 있으니깐여 ㅋ
0
0
싸늘한 벌노랑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벌노랑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추가현금등록 : 2012. 12. 17.(월) 09:00~17:00
※ 추가현금등록기간까지 현금등록하지 않은 학생의 수강신청내역은 현금등록기간 후일괄삭제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