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대체 열람실 문앞에서 떠는 종자들은 뭘까요?
글쓴이
- 2012.12.10. 22:03
- 1030
다른사람들이 안에서 공부하면서 시끄러울 거라는 생각은 안하나요?
이건뭐 폭소터트리면서 깔깔깔...
어려서 가정교육을 못받아서 그런가요?
같은 대학생이라는게 참..
권한이 없습니다.
그런애들....아니 애도 아님. 보다 나이 더 먹은것들도 그러고 어린애들도 그러고있음
0
0
신선한 노루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나... 진짜 ... 오늘 한마디 하려다 참았음
0
0
상냥한 맨드라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맨드라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애초에 남 신경안쓰는 사람들임
0
0
처참한 솔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솔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러게나 말입니다.
0
0
안일한 풍선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풍선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기서 이러시면 안됩니다. 한 번만 더 하면 참지 못할수도 있습니다 라고 멘트날려주세요 ㅋㅋㅋㅋ
0
0
화려한 분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분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대 줘패고싶다 진짜 어린애들
0
0
냉정한 상사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상사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