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하고 학사편입 해보려 하는데...
- 2012.12.11. 00:09
- 2035
올해 졸업하고 지금 공대 대학원 석사 1년차인데요...
학부때는 생각없이 졸업만 하면 되겠지 하면서 지내왔고, 졸업할 때 되어서 막상 생각만 했던 것들을 해보려고 하니 4년동안 공부해 왔던것들은 별로 필요가 없는것을 느끼고 석사과정에 지원 하였습니다
대학원에서 하고싶은것을 공부 할 수 있을줄 알고(낚여서) 1년 다니다 보니 이건 아닌거 같아서...
원했던 공부를 하려고 어느 한 과로 학사편입해 볼까 합니다.
나이는 내년에 27 되겠네요...
13년도 새내기들 수능치고 들어오는걸 생각하니 너무 늦은 나이인것 같기도 하고, 주변엔 30넘은 형들뿐이라 지금 하면 된다고 하고...
원하는것을 해보기 위해 이때까지 해왔던 것들을 포기하기에는 너무 리스크가 큰 것 같기도 하네요..
그래도 집에서 원하는걸 해보라고 지원을 해주신다고 하니 욕심이 생기기도 합니다
어떻게 하여야 할까요
ps. 정컴 좋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황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음 그렇군요 저도 일단 가려면 서울쪽 에 가려고 하는데, 4학년때 대학원 간다고 스펙을 망쳐놔서 어찌할까 고민중입니다.
저와 같은 상황(아닐수도 있겠지만)에 계신 분이 있긴 하는군요 감사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파피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으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형들말 다 잘되라고 힘내라고 하는거지 주옥망하라고 하는게 아닙니다.
하고 싶으신 대로 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흰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결국 절반도 안뽑는다는거... 이거 올해 맨날 정부에서 기사 냈었는데 못보셨는지..
편입 안그래도 엄청 어려운게 이제 넘사벽으로 어려워졌음..... 예전에는 한 학과에서 3명 뽑았다면 지금 1명 뽑는거.... 3명 뽑을 시절도 경쟁률이 80:1 인가 그러던데 1명 뽑으면 240:1....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은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우단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대도 학편되니 알아보세요
주변에 간사람들이 있어서 학교이름말해도 모르실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