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쏠남 vs 선수
- 2012.12.11. 01:23
- 5127
아직 2학년 애틋한 여학우임니당 ㅋㅋ
요즘 자주 만나는 두 남자가 생겨서 ㄷㄷㄷ
둘다 저보다 연상인데 한명은 모쏠이지만 모범생에 남자답고
페이스는 음... 보통 이상이고요 나름 미래에 대한 준비를 철저히 하는 그런 분??
또 다른 오빠는 정말 여자 마음 잘 아는 국가대표 선수급입니다ㅏㅏㅏ
만나면 밥사고 제가 원하는 주제같은 걸로 이야기도 잘하고 만난지 얼마 안됫지만 저를 끌어들이는 느낌????
같은 과에서 만난 후배만도 올해 2명씩이나~~~~
이런 말하면 여러분께 맞을지도 모르겠지만 두분과 썸을 타는 중이라 으흐흑
여러분이라면 누굴 선택하시는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노랑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 마음 잘 꿰뚫는 선수...
어느쪽을 만나기가 힘들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노랑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뒤늦게 진국남 차버린거 후회하지마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새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언니로써 충고하는건 전자같은 진득할거 같은 사람을 망나라는거지만 아직 어리니.. 그냥 알콩달콩 연애가 하고싶은거면 후자 만나세요 그리고 전자는 언니한테 넘겨주구ㅋㅋㅋ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산비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새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산비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직 어리니까 그냥 재밌게 즐기다가 헤어지고 또 금방 다른 사람 만나고 싶다면 후자를
진지하게 사랑 받으면서 남자가 모쏠이면 조금 답답할 수도 있지만
본인이 키우기도 하면서 오래 사귀고 싶다면 전자를 택하세요 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장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둘의 차이는 여자에 대한 눈치가 얼마나 있냐의 차이.
제대로된 선수를 만나면 연애가 편하고 즐겁다
제대로된 모쏠 만나면 매번 답답하고 지겹다.
그런데 글에서 느껴지기는 전자의 남자는
연애 경험이나 여자를 대하는건 아는데 그냥 공부만 파는듯 하다
완벽한 모쏠남 아닐것 같다.
모든건 추측이고 수많은 예를 들면 너무 길어짐.
그냥 인간성을 보면 된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범부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산자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너무 전자 쪽으로 치우쳐서도 안되구요..
회사에서 왜 경력직채용을 우대 하는지도 잘 생각해보시구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등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층층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등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고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렇게 모쏠남은 영원히 모쏠남이 되어갑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황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섬백리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관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편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끈끈이주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돌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금새우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둘 다 별로. 모쏠남은 사귀면 답답할 것같고, 선수는 사귀면 맘 고생할 듯. 어차피 결혼할 것도 아니니 너무 깊게 고민말고, 끌리는 쪽 or 관심사가 비슷한 사람을 만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영춘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봄구슬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건 글쓴이분의 재량이지만 뭐....입맛대로 키우는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봄구슬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왕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율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단풍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섬백리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애 경험 없는것 보단
조금이라도 있는게 좋다
그렇다고 많은건 싫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개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참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강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댓글 다신 분들 중에 왜 모쏠이 진국이고 진솔하게 사랑해 줄거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많지 ㅋㅋㅋㅋㅋㅋ
말 그대로 연애 한번도 안해본 사람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연애방식이 어떤지 어떻게 암 ㅋㅋ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히아신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