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자속성자격증 수업 들어보신분!!
글쓴이
- 2012.12.11. 06:32
- 1235
수업진행 방식이나 특이사항좀 알려주시면 안될까요?
전반적인 평가도좀 부탁드립니다. 한자는 나의 주적으로 대우한지 25년이라... 이번에 자격증 도전하면서 극복해보고 싶어서요.
전반적인 평가도좀 부탁드립니다. 한자는 나의 주적으로 대우한지 25년이라... 이번에 자격증 도전하면서 극복해보고 싶어서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